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줄거리 웨이브

by 정깨방 2020. 10. 12.
반응형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윤종석의 MBN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는 넷플릭스, 왓챠가 아닌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2020년 10월 5일 첫방송. 방송시간은 월/화 밤 11시입니다. TV드라마 무료보기 재방송 시청과 다시보기는 스크롤을 내리면 있습니다. 검색창에 드라마 검색 후 편성표에서 재방시간 확인 할 수 있어요. <19세이상>

 

 

 

 

 

 

 

김정은배우연기납치전

 

나의위험한아내 1회(내용요약/하이라이트)

드라마가 시작하고 스타 셰프 올드크롭 레스토랑 대표 김윤철(최원영)과 식품회사 회장의 딸, 인플루언서인 심재경(김정은)과 결혼하고 모든게 순탄한 평범한 가정을 보여준다. 심재경은 아름다은 미모와 착한 심성을 겸비한 완벽한 아내였다.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그러나 김윤철(최원영)은 가정에 만족하지 못하였고 진선미(최유화)불륜 관계의 사랑을 외도를 즐겼다. 이 관계를 위해서 심재경(김정은)을 해칠 생각(독살)도 한다. 또한 대출금 상환일이 다가오는 김윤철은 심재경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하기도 한다. (베드신)

 

 

 

 

 

 

 

쪽지/편지/메모/범인

김윤철은 진선미에게 약을 받고 와인에 주입하여 심재경에게 주려고 밤 늦게 집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집에 도착했을때 심재경은 사라졌고(납치) 집안에는 핏자국이 남아있었다. 그리고 남은 쪽지에는 <50억을 준비해라. 신고하면 신고하면 부인은 죽는다.. -N31>라는 글씨가 남겨져 있었다.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N31의 경고에도 김윤철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였고 도착한 경찰 서지태(이준혁)은 가까운 사람이 납치범일 확률이 높다고하며 김윤철부터 의심하기 시작한다. 김윤철은 아내가 납치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없었다.

 

 

 

 

 

 

 

명대사명장면

 

대사/대화

김윤철(최원영) : " 금요일은 항상 가게에서 남은 일을 보고 커피 콩을 볶아요. 혼자서 일을 마무리하고 퇴근했습니다. " 라는 경찰에 증언은 거짓이였다. 레스토랑 폐점시간은 밤 9시였고 김윤철이 집에 도착한 시간은 밤 12시경이였다. 그 사이에 김윤철은 레스토랑 서빙 팀장 진선미(최유화)와 외도를 했었다.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경찰이 돌아가고 김윤철은 혼자 집에서 자유를 즐긴다. 납치된 아내보다 아내의 속박에서 자유롭다는 해방감을 느꼈다.

김윤철(독백) : ' 경찰에 신고했는데 이대로 아내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 ' 

자신이 상속 받을 유산만 생각하고 있었다.

 

 

 

 

 

 

 

공개수사

 

인플루언서인 심재경의 SNS에는 납치 소식이 전해져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N31이 직접 글을 올린 것으로 추정이 되었고 김윤철의 레스토랑 또한 화제가 되면서 경찰은 사건을 공개 수사로 전환한다.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경찰 서지태는 김윤철과 진선미의 관계를 의심하고 김윤철의 자동차 트렁크에서 발견된 혈흔과 사건현장에서 발견된 신발자국 등이 수많은 정황들이 김윤철이 범인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이에 김윤철은 사건 당일 아침에 자신의 운동화가 사라진 것을 눈치채고 누군가 자신을 범인이라고 몰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2번째카드

 

이어서 하은혜(심혜진)은 언론 인터뷰에서 남편 김윤철의 외도를 의심하는 발언은 하고 이것은 보도가 되며 전파를 탄다. 김윤철과 진선미를 당황하였고 옆집부부 하은혜(심혜진), 조민규(윤종석)은 김윤철에게 잘못 배달된 우편물을 전달하는데... 이 우편물은 N31이 보낸 2번째 경고장카드였다. 

<경찰에 연락했더군? 쉬운길을 포기했다다? 좋아 심재경 죽여줄게. 피로 얼룩진 심재경의 손톱 동봉>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김윤철은 시도조차 못한 와인(심재경을 독살하려고 만든 것)을 다급하게 집에서 경찰 몰래 처리하고 집에서 몰래 탈출한다. 그리고 전당포를 운영하는 매형 노창범(안내상)을 찾아간다.

노창범 : " 장안에 화제~자네짓이야? "

김윤철 : " 매형 좀 도와주세요. "

노창범 : " 어느 쪽을 도와줘? 납치 불륜? 불륜은 했구만. 누가봐도 가장 유력한 용의자. 빼박이네. "

김윤철 : " 자국은 남아있고 신발은 사라져버려서 저 미치겠어요. 어떡해요..? "

노창범 : " 사실이 거짓보다는 진실을 증명하는게 더 어려워. 결백을 증명하기가 어렵다면..진범을 찾는 수 밖에. "

 

 

 

 

 

 

 

안내상연기력역시잘해.

 

이어(대사/대화)

김윤철 : " 부부컵.. 내 컵을 꺼내 줄 만큼 친밀한 사이였던 것 같아요. 매형이 집사람 몰라서 그래요. 절대로 아무 컵이나 막 쓰지 않습니다. 모든 물건이 제 물건이 제 위치에서 역할을 딱딱딱! 제대로 해야한다구요. "

노창범 : " 이 물건(김윤철)만 제 멋대로였구만. 깔끔한 와이프가 집안에 들인 친밀한 다른 남자라.."

김윤철 : " 꼭 남자라고 할 수 없죠. "

노창범 : " 순진한거야 뻔뻔한거야? 넌 되고 와이프는 왜 안돼? 부부사이에 에이 설마~라는 것은 존재하지가 않아. 짐작가는 건 없어? 전 남친이나 옛날 직장 동료. 근데 아까부터 건물 앞에 뭐가 딱 달라붙어있네. "

라고 말하며 노창범이 창문을 바라본다.

 

 

 

 

 

 

 

나의위험한아내재방송1화다시보기16회결말까지줄거리웨이브

 

김윤철은 전당포 창문을 이용하여 자신의 뒤를 따라온 송유민(백수장) 발견한다. 납치 당일에도 집앞에서 서성이던 송유민이였다. 밖으로 나가서 송유민을 잡아서 대화를 한다.

김윤철 : " 너 뭐야? 왜 내 뒤를 쫓아 다니는 거야? 니놈 짓이지? 내 와이프 어딨어? 당장 말해 어딨어? 살아있는거지? "

송유민 : " 아 그 쪽 와이프? 궁금하긴해? 진짜 궁금한 게 뭘까? 무슨 대답을 원해? "

의미심장한 질문의 마지막 장면이 흘러가고 1회가 끝이 나며  2회 예고가 나온다.

 

 

 

 

 

 

 

예고ost사이트무료보기

 

몇부작? 1회 2화 3회 4화 5회 6화 7회 8화 9회 10화 11회 12화 13회 14화 15회 16화 (마지막화/최종) 16부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웨이브에서 전편 볼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결혼이라는 생활을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부잔혹극을 표방한 드라마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시청률까지 잡기를 바랍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ost 노래는 효린- return이였습니다.시청 연령 19세이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