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by 정깨방 2020. 10. 10.
반응형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2020년 10월 7일 첫방송 된 드라마 사생활 방송시간은 수목 밤9시 30분이며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배우들의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TV드라마 무료보기 재방송, 다시보기는 스크롤를 내려가다보면 나옵니다. TV 재방시간은 드라마 검색 후 편성표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레이션

 

드라마 사생활 1화(내용요약/하이라이트)

드라마의 시작은 차주은(서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차주은 : ' 사람 사람들 사람들은 누구나 사생활을 갖고 있다. 그리고 헌법에 사생활 보호법이라는 것이 있어 법으로도 사생활을 보호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한다. 그런데..과연 그럴까? 사생활을 공유하지 않으면 실패한 인생처럼 느껴지는 세상에서..그래서 우린 사생활을 공유하고 때론 훔치고 또는 사익을 위해 사람들의 사생활을 수집하고 분석하고 이용한다. 대한민국은 지금 사생활 공유의 시대이자 전쟁의 시대이다. 그리고 나는 조작한다. 이렇게 행복해지기 위해서..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2010년 봄에 고고생 차주은(서현)은 부모님과 외식을 하는데.. 함께 사기칠 계획을 한다. 가족들은 자해공갈단이였으며 평생 이런 방법으로 생계를 이어왔고 풍족하게 살아왔다.

 

 

 

 

 

 

 

병원입원


차주은은 추진하는 차에 몸을 부딪혀 차에 치인척 의도된 연기를 펼쳤다. 하지만 엄마 김미속(송선미)가 밀어서 병원에 입원할 정도 다치게 되며 불평불만을 하게 된다.

차주은(대사) : " 너무한거 아니야? 내가 알아서 잘 부딪힐 수 있는데 왜 미냐구!? 살인미수잖아. "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사기친 돈을 받고 병원에서 퇴원하는 차주은(서현)과 가족들(기밈숙 엄마역_송선미, 차현태 아빠역_박성근)의 대화.

차주은 : " 주연은 내가 했는데..지금 딸한테까지 사기치는거야?

김미숙 : " 아빠는 주연. 엄마는 조연. 너는 스턴트. 엄마아빠가 하는 건 사기가 아니라 다큐. 부의 재분배 다큐OK? "

이 말을 듣고 차에서 내려서 자수하려는 딸 차주은을 설득하는 아빠.

차현태 : " 알았어. 사. 스마트폰. 레이스. 노스페이크 점퍼 하나 더. " 

차주은 : " 복 받은 거야~~^^ 딸이 바보 같이 착해서~"

 

 

 

 

 

 

 

목사님

 

고등학생때 차주은은 자신의 아버지의 모습을 싫어하는데..결국 ㅋㅋ자신도 교도소에 갔다오게된다. 이후 가족들은 대규모 사기행각을 펼친다. 차현태는 목사님으로 김미숙은 은행원으로 변신.

차주은 : " 엄마 은행원 되었던데..아빠는 목사님 됐넹? 우리집 불교 믿지 않았어? "

차현태 : " 불교 신자는 예수님 믿으면 안 되니? 이세상은 좁은 시선으로 보지말구 넓게 봐야해. 가족 사업은 한계가 있으니까.. 다양한 장르 사업에 도전해보고 싶달까? "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차현태는 김재욱(김영민)과 정복기(김효진)의 계획에 움직였다. 강남에 대형교회를 차려서 교인들의 돈을 뜯기로 하였고 말빨을 갖춘 차현태에게 사람들은 연출된 설교로 마음을 움직이게 된다.

 

 

 

 

 

 

 

기도

 

차주은은 4년제 대학교에 합격하여 입학을 앞두게 된다.

차현태 : " 어떻게 되었어? 저기.. 대학..그럼 우리딸 진짜 대학생 되는거야? 아이고 하느님 관세음보살 감사합니다. "

차주은 : " 붙었어. 축하선물로 돈으로 줘요. "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교회 사기에 전재산을 털어서 넣은 차현태는 결국 정복기와 김재욱에게 속게 된다.

정복기와 김재욱은 투자금을 들고 해외로 도주한다.

차현태 : " 지금 어떻게 된거에요? "

정복기 : " 차목사님에게 미안하게 되었네요. 갑자기 유럽출장을 가게 되어서.. 목사님 앞으로 한장은 남겨놨는데. 그러니까 아셨죠? 경찰조사 어떻게 하셔야하는지~? 따님 대학은 졸업시켜야죠. "

 

 

 

 

 

 

 

엄마와대화

 

차현태는 자주은과 노래방에서 자신의 상황을 한탄하였고 몰려든 사람들과 경찰들이 등장한다.

차주은 : " 엄마가 가이드한거야? 아빠가 여기 있다고? 미쳤어? "

김미숙 : " 그년 잡아야하니까. 그년 잡으려면 니 아빠가 입을 털어야하니까. 엄마가 별의별 다큐를 다 찍었어. 정말 성실하게 착실하게 모은 돈인데.. 그걸 전부 그년 명품지갑에 꽂아준게 니 아빠란 세끼야. 이런 호구세끼 세상에 또 없습니다자랑하듯이..집에서 같이 살아야 가족이지 집 다 날리고 찜질방?! 가족도 뭣도 아니야! "

김미숙은 남편 차현태를 경찰에 신고했던것.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경찰서에서 차현태(박성근)/차주은(서현)의 대화

차주은 : " 아빠옆에 있던 그 여자가 다큐 감독이라며? 왜 아무말도 안하냐구. "

차현태 : " 아빠가 잘못된 꿈을 꿨다. 아빠는.. 근데 후회는 없어. 걱정하지 말고 대학 꼴 졸업해. 졸업하기 전에 실컷 술 먹고 연애하고 나이트도 가서 신나게 놀고 아빠 젊었을 때 그게 제일 부러웠어. "

밖으로 나간 차주은은 변호사에게 차현태 명의로 된 1억원이 든 통장을 받는다.

 

 

 

 

 

 

 

한손과대화

 

혼자 술을 마시던 차주은 앞에 한손(태원석)이 나타난다. 

주은 : " 그년 잡게 도와줘. 우리 아빠 환자 만든년. "

한손 : " 닉네임 정복기 본명은 오리무중. 못잡아 너. 지금은. 그리고 정복기 다큐 개봉시키고 바로 비행기 탔어. 그 정도 흥행 수익나면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게 예의야. 영영 안돌아 올 수도 있고. 향수병 걸리기만 기도해야지? 아님 문득 다큐 소재가 새로 떠올라 안찍으면 죽을 것 같다든지 하면 리턴 할 수도 있고. "

주은 : " 그럼 나 연기지도 좀 해줘.."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이후 차주은은 도망간 정복기를 잡기 위해서 노력한다. 차주은은 연기를 배워 프로 사기꾼이 되기로 결심한다. 정복기를 잡기 위해서. 승무원을 시작으로 의사, 아르바이트생, 택시운전사,일본인팬, 학부모, 재벌4세, 경찰 등으로 변신하며 사기 기술을 배우게 된다.

 

 

 

 

 

 

 

쉬자좀

 

몇년을 그렇게 지내온 차주은(서현)은 한손(태원석)과 술집에서 만난다.

주은 : " 좀 쉬면 안될까? 몇 년 동안 달렸잖아. 놀게. 당분간만.  할 만큼 했잖아. "

한손 : " 연기 배우겠다고 한 게 너야. 여기까지와서 쇼핑해? "

술집을 나가던 차주은은 국내로 돌아온 정복기를 목격하고 놀란다.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다시 한손(태원석)이 있던 차에 올라타는 차주은.

주은 : " 방금 정복기를 봤어. 그 여자 돌아온 거 알고 있었어? "

한손 : " 아니. 가서 쇼핑이나해. 하고 싶은 일만 하지 말고 해야 할 일 하자. 못잡는다고 와꾸가 달라 우리랑 "

주은 : " 내가 왜 이바닥에 들어왔는데.. 근데 보고도 못 본 척하라고? 알았어. 나 혼자해. "

정복기를 찾기 위해서 노력한다.

 

 

 

 

 

 

 

박총무 한규원

 

차주은(서현)은 결국 김은미 대표이사로 있는 정복기(김효진)의 다단계 회사에 접근하여 직원 박지후총무(한규원)을 꼬셔서 한달 후 최단기간 다이아몬드회원이 된다. 그 후 수억원대(201억) 돈을 자신의 계좌로 입금 시키는데 성공한다. 

박총무 : " 너 누구니? 

차주은 : " 난 브로커라고 생각하는데.. 남들은 로비스트?

박총무 : " 우리 브로커님은 또 할 이야기가 있어서 접근하셨을까?

차주은 : " 접근은 우리 박총무님이 하셨지? 나랑 어떻게 한번 자보려고? 계좌하나 트자. 3년동안 P&H의 모든 자금을 관리하는. 그 쪽 계좌는 박총무님이 관리하세요. "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그 후 수억원대(201억)의 돈을 자신의 계좌로 입금시키는데 성공하고 자신의 어머니 김미숙(송선미)에게 201억을 바로 전부 이체를 하라고 시키는데.. 김미숙은 돈이 계속 들어오는 걸 보고 전부 이체를 하지 않고 마감까지 기다리자고 한손에게 이야기하여 시간을 끌게 된다.

 

 

 

 

 

 

 

김효진

 

정복기박총무를 불러서 " 주거래 은행 바꿧냐? " 고 물어본다. 차주은은 정복기가 특별히 감사하다며 다이아몬드 회원들의 점심을 사주기로 했다는 소식에 대표이사실로 향한다.

정복기 : " 최단기간 다이아몬드에 오르신거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목적이 뭐에요? 타겟이 난가? 아빠 복수를 하기 위해 적진으로 뛰어든 뭐 그런가? 차목사님 무남독녀 따님도 몰라볼 줄 알았어요 내가? "

이후 박총무가 얼굴에 피가 난 상태로 사람들에게 끌려들어오고 1회가 끝나고 2화 예고가 나온다.

 

 

 

 

 

 

 

 

사생활 재방송 1화 다시보기 16회 결말까지 JTBC드라마 넷플릭스

 

1회가 끝나고 나오는 드라마 노래ost 육중완밴드의 푸른안개입니다. 사생활 드라마는 몇부작? : 1회부터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화(마지막회) 16부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전개로 최종화까지 시청률을 잡는 드라마가 되길 바랍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