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써치 재방송 다시보기 1화에서 마지막회 결말 줄거리 무료TV드라마

by 정깨방 2020. 10. 18.
반응형

미씽 : 그들이 있었다 후속작인 OCN토일드라마 써치! 첫방송은 2020.10.17이며 방송시간은 밤10시30분입니다. tv드라마 무료보기 재방송 다시보기는 스크롤을 내려가다보면 나오며 TV재방시간은 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드라마 써치 1회(하이라이트/내용요약)

1회에서는 1997년 황해도 해주/ GOP8통문등의 비무장지대 작전에 투입된 장면을 보여주며 극이 시작된다. 21섹터에서 상황 발생이 되며 올빼미 수색대대 중대장 대위 조민국(연우진)은 군사분계선을 지나 북한군 여성장교 귀순자가 있다는 말을 확인하기 위해 곁으로 다가갔다. 

귀순자(대사) : " 쏘지마시라요. 핵개발부대 연구위원 리경위소자라고합니다. 아이와 함께 남조선으로 귀순하갔슴돠. "

 

 

 

 

 

 

연우진

 

하지만 북한군이 귀순 여성장교를 데려가기 위해서 나타났고 여장교는 아이만 남쪽으로 보내달라고하며 북한군에게 잡혀간다. 그때 남한 부대원들의 추가병력이 나타나며 북한군을 쏘게 되고 순식간에 총격전이 발생하게 된다. 여장교는 총에 맞아 죽는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대사/대화
북한군 : " 남조선 중대장 그 간나 이리 보내라우. 반역자 소자동지 이대로 도망가겠다 이기요? 그러니까 서로 피를 보자는 거인디. 이거 말로 해서 안되겠구만 기레! "

귀순자 : " 내레 북으로 다시 돌아갈테니까능. 내 새끼는 남쪽으로 보내주시라요. 날 산 목숨으로 데려가야 찾는 것도 행방을 알꺼 아입니까? 국군 중대장동지 귀순 취소할테니까네. 절 다시 보내주시라요. 대신 이야이만 부탁드리갔슴돠. "

 

 

 

 

 

 

 

뭐지이증상은

 

총격전이 끝나고 한 북한군은 의문의 물질을 가지고 도주했다.

눈이 붉게 변하고 괴성을 질렀다.

정체 모를 모습(좀비)의 모습인가??...?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시간이 흘러 2020년에 제대를 3주 앞둔 수색대대 특임대 군견병 말년병장 용동진(장동윤)은 후임들과 농구를 하다 대민 지원을 나가게 된다. 군견 레오와 함께 늑대 찾는 임무였고 용동진은 수색 도중 늑대를 발견하고 포획하기로 한다.

 

 

 

 

 

 

 

정수정

 

그때 KCST화생방 방위사령부 특임대대 중위 손예림(정수정)이 드론을 띄워서 늑대를 확인한다. 용동진(장동윤)은 마취제를 늑대에 쏘지만 한번에 기절하지 않고 공격하는 늑대로 인해 후임이 마취총을 쏘게 되고 그 마취제는 용동진이 맞게 된다. 손예림(정수정) 현장에 투입해 늑대를 호송한다. 용동진은 후임이 쏜 마취총에 기절한 후 깨어난다.

손예림 : " 늑대 위치 확인. 포획 작전 실시하겠다. 이상 "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한편 비무장지대 329GP에서 공을 찾아 나섰던 권일병은 의문의 사고로 죽음을 맞고 함께 갔던 오상병 역시 정체 모를 무엇인가에 의해 끌려가 실종이 되었다. 실종사건이 발생하자 손예림 중위가 비무장지대에 투입이 되게 되고 현장을 감식하고 혈흔 분석을 상부에 보낸다.

손예림(대사) : " 실종된 병사말입니다. 뭔가로 끌려간게 분명합니다. 이거 북한의 민경대 군화입니다. "

 

 

 

 

 

 

 

바이러스

.

 

이이서 손예림 중위는 현장에서 발견한 피에서 권일병과, 오상병, 그리고 또 한명의 피가 검출 되었는데.. 그 세번째 사람에게서는 공수병(=rabies virus / 광견병)바이러스가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그 날밤 실종자를 찾는 현장에 같이 투입되는 수색대와 군견 레오, 용동진병장과 손예림 중위.

손예림 : " 수색대와 함께 작전 수행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잘부탁합니다. 비무장지대 내에 공수병전염 위험있다. " 

용동진 : " 살아계셨습니까 손중위님? 작전 끝나고 저랑 이야기 좀 하시죠. "

손예림 : " 아주 잘살고 있다. 배신자랑은 할 말 없다. "

용동진 : " 배신? 누가 배신자인데? 니가 먼저 환승했으니까 니가 배신자지. 기억안나? 그때 그놈. "

 

 

 

 

 

 

 

배신자과거연인1년만재회

 

이어

손예림 : " 내가? 언제? 1년이 지나도 변한게 없네. "

용동진 : " 1년이 지나도 해명을 안하시네요. 그때 그놈! "

손예림 : " 작전중이다. 용동진 병장."

용동진 : " 알고있습니다. 손예림 중위님 "

이라고 말해 과거사에 대한 이야기를 암시한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같은 시간 실종자 오상병은 죽음을 맞이하고 손예림 중이와 용동진 병장은 갈대밭에서 피 묻은 실종자 군화를 발견한다.
용동진 : " 혈흔(피)가 이 정도면 실종자를 빨리 찾아야됩니다. 팀장님. " 라고 말을 한다.

 

 

 

 

 

 

 

실종자찾기

 

이어 21섹터에서 지뢰 폭팔이 일어나고 철수명령이 떨어지지만 함께 투입된 군견 레오가 실종자 냄새를 맡게 되며 실종자 수색은 계속 된다. 1조는 전방경계. 2조는 손중위 통제하에 군경병과 갈대밭 수색을 시작한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군견 레오는 흥분을 하여 뛰쳐나가고 줄을 놓친 용동진과 뒤를 따라가는 손예림 중위. 레오를 따라간 갈대밭에서 검은 물체?(의문의 괴생명체)를 발견하는데.. 순식간에 눈앞에서 사라진다.

용동진 : " 정지 움직이면 쏜다. 모르겠어. "

손예림 : " 방금 그거 뭐야? "

 

 

 

 

 

 

 

실종자찾음

 

1조의 무전이 안되는 상황에서 오상병의 시체를 발견한다. 시체의 손등에는 이상한 물집 같은 것이 보이고 용동진은 목에 상처를 의아해 한다. 

용동진 : "목에 교상 보셨습니까? 뭔가 야생동물 치고는 이상해보이는데 게다가 저항한 흔적도 없고. "

손예림 : "현재1조와 교신불능상태다. 나는 1조로 이동해 팀장님께 직접 상황보고하겠다. 2조는 현위치 계속 사수한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손예림은 1조로 돌아가 오진택상병의 사망을 보고한다. 하지만 1조는 들개무리와 대치를 하고 있는 상황이였다.

1조 : " 저거 들개 맞아? 너무 많습니다. " 라고 말하며 섬광탄 투척 후 사격한다.

 

 

 

 

 

 

 

지뢰밭가는용동진장동윤

 

이때 날린 섬광탄을 보고 용동진이 쓰러지게 되며 군견 레오가 흥분하여 달려나간다. 용동진은 레오의 목줄이 몸을 조이자 줄을 끊은 후 뒤따라간다. 레오는 지뢰밭으로 들어갔고 용동진은 망설이다 지뢰밭으로 향하게 된다.

 

 

 

 

 

 

 

뭐야이자식정체

 

같은 시각 1조에서는 들개들 무리 사이에서 또 의문의 괴생명체?를 목격하고 1회가 끝이나고 2화 예고가 나온다.

(에필로그인가? )한달전 21섹터에서는 늑대 울음소리로 초록눈과 빨간눈이 관측이 됨을 보여준다.

 

 

 

 

 

 

 

써치재방송다시보기1화에서마지막회결말줄거리무료TV드라마

 

출연진/몇부작

모든 출연자는 장동윤, 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 최윤제, 이하율, 이순원, 박다연, 김민우, 유성주, 최덕문, 연우진, 김호정, 윤영민 등이며 넷플릭스, 왔챠, 웨이브는 잘모르습니다. OCN Dramatic Cinema(ocn 드라마틱스시네마) or 티빙(Tving)에서 결제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몇부작? 1회 2화 3회 4화 5회 6화 7회 8화 9회 10화(마지막회/결말) 최종까지 10부작입니다. 밀리터리 스릴러작품으로 재밌는 스토리와 줄거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시청률도 잡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