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드라마스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tvn단막극입니다.

by 정깨방 2020. 1. 2.
반응형

드라마스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tvn단막극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작품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스테이지 단막극입니다.

매회 등장 인물이 달라지며 아주 다양한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매력적은 단막이죠!

재방송 다시보기는 곧 올려드립니다.

 

소개

드라마 스테이지는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의 일환으로 제작된 단막극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드라마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신인 작가와 신인 감독의
콜라보 작품이라는 데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키워드는 '컬러 오브 라이프'로,다양한 색채의 우리네 모습을 담았습니다.
특히 우리의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만약에'라는 가정법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습니다.
늘 상상으로 그치던 많은 이야기들을 드라마 스테이지를 통해 각각의 색으로 보여주고자 합니다.!!

 

 

드라마스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tvn단막극입니다

 

[<<오우거>>] 배우 : 박용우 / 고원희 / 김원해 / 이영식 등

도박중독자 형의 마지막 돈줄이었던 동생이 사라졌다!

동생의 아파트를 찾는 형에게..동생의 손목시계를 찬 택시 기사가 나타나고...

형의 숨통을 졸라오는 괴상한 아파트

이웃들의 정체가 밝혀진다!!

 

 

[<<아내의 침대>>] 배우 : 이이경 / 남문철 / 김희정 / 박주현 등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당신, 밥먹어도 돼요..웃어도 돼요..펑펑 울어도 됩니다.

결혼식 날 아내를 잃은 한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이별 대처법

 

 

[<<귀피를 흘리는 여자>>] 배우 : 강한나 / 김광규 / 장원영 / 김주령 등

어느날 갑자기 듣기 싫은 소리를 들으면 귀에서 피가 나게 된 여자..김수희!

직장에서도, 사랑에서도 적당히 참고 타협하며 살아온 평범한 인생에 갑작스레 파도가 친다.

 

 

드라마스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tvn단막극입니다

 

[<<삼촌은 오드리헵번>>] 배우 : 김우석 / 최승윤 / 황승언 등

세상 혼자 살아가던 외로운 17세 준호에게 새로 생긴 보호자가 하필이면 트랜스젠더 삼촌 오드리..

찝찝함에 오드리 집 젓가락도 헹궈 쓰던 준호가 삼촌을 고모라고 부르기까지의 이야기.

 

 

[<<빅데이터 연애>>] 배우 : 송재림, 전소민, 이순원 등

빅데이터 맹신론자인 천재 앱 개발자가 빅데이터로는 1도 맞지 않는 로맨티스트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본격 디지털 vs 아날로그 대격돌 로맨틱 코미디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배우 : 류현경, 오정세, 김기남, 김희선 등

남편에게 '김희선'으로부터 전화가 오기 시작했다.

남편의 바람을 의심하게 된 아내는 맞바람 작전을 펼치고, 7살 딸은 '김희선'을 찾아 기상천외한 가출을 감행한다.

 

 

드라마스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tvn단막극입니다

 

[<<블랙아웃>>] 배우 : 정상훈 노종현, 진소연 등

사라진 가방, 빨간옷, 죽은 시체?!! 떠오르지 않는 지난 밤 8시간의 기억을

추적하던 택시기사가 끝내 찾아낸 블랙아웃의 전말

 

 

[<<모두 그곳에 있다>>] 노정의, 금새록 등

학교폭력에 시달리던 열여섯 살 수연이...자살을 결심한 순간, 구원자가 나타났다.

수연을 괴롭히던 가해자들을 대신 응징해 지옥 같은 현실 속 수연을 구원할 한 여자가 선보이는 환상복수극.

 

유수연 (학교 폭력의 피해자)
극히 평범하고 조용하고 내성적인 아이. 돈은 많지만 자식에게는 관심 없는 아버지 밑 에서 자랐다.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유 없는 폭력의 이유를 알고 싶지만, 사랑받고 크지 못한 티가 나서 그런 것 아닐까 짐작할 뿐이다. 오래 전 자신을 아버지에게 보낸, 지금 은 사망한 어머니를 그리며 살아간다. 퇴원 후 학교로 돌아갈 것이 죽기보다 싫어 죽음 을 택하지만 그 순간 나타나준 일영에게 어느 순간부턴지 모든 걸 의지하고 있다. 그리고 언젠가 일영 같은 어른이 되고 싶어졌다. 무사히 살아남는다면.

강일영(사설 심리 상담가)
조곤조곤 들어주고, 부드럽게 웃어주는 그런 전형적 상담가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다. 강하고 직설적인 성격이지만 쉽게 흥분하지 않고, 아주 이성적이다. 학교 폭력의 피해 자였던 과거가 있어서 가해자들의 잔인함을, 피해자들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안다. 그래서 수연을 두 번 다시 폭력에 휘말리게 하고 싶지 않다. 무슨 수를 써서든.

유정연(수연의 쌍둥이)
수연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아이. 아주 거친 말투에 행동도 거침없다. 학교 따위 다니 지 않고, 간간히 오토바이를 훔쳐 팔며 돈을 번다. 거처나 생활 등 배경은 미스터리. 호기심은 많은 편이지만 귀찮은 일이나 구질구질한 남의 사연은 질색. 핏줄이고 뭐고 수연도 남일 뿐이다. 그러나 뭔가 자꾸 거슬리게 한다면, 얌전히 두고 봐 줄 생각은 없다

 

도성준(경찰)
폭력사실을 입증할 단서가 없자 어떻게든 수연의 증언을 받고 싶다. 의욕도 있고 성품 도 따뜻한 형사. 현실에 부딪혀 꼼짝하지 못하지만 수연의 병실과 학교를 찾아오며 연 일 마음을 쓴다. 그런데... 믿을 수 없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머릿속이 복잡해진다. 그 아이는 절대 그랬을 리 없다... 그럼, 진실은 뭘까?

 

 

드라마스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tvn단막극입니다

 

[<<이의 있습니다>>]

전직 치위생사, 현직 임신한 백수가 된 한 소심한 여자가 떼먹힌 3주치 월급을 받으려 벌이는 나홀로 소송 투쟁기

 

 

[<<통화권이탈>>] 김태훈 등

통신구 화재로 인한 '통신대란'이 벌어진 날에, 바람난 남편이 아내에게 실수로 보낸 메세지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이상 10개의 단막 자료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tv 무료 보기 시청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