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MBC일일드라마 시청

by 정깨방 2020. 1. 2.
반응형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MBC일일드라마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2019.12.02. ~ 방영중(월~금) 오전 07:50에 방송하는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입니다.
나쁜 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곧 올려드립니다.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MBC일일드라마 시청

 

소개

사고가 있었다. 예기치 못한 이 사고로 다섯 남녀의 운명이 엇갈렸다.

누군가는 사랑하는 가족을 잃었고 누군가는 인생이 뒤바뀌었다.

누군가는 사랑을 잃었고 누군가는 기얼을 잃었으며 또 누군가는 과거를 지웠다.

 

그 가운데 한 여자.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동생의 아이를 키우며 잔인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뛰어든 소원.

사고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유그룸에 들어와 깡과 악으로 고군분투하면서 느닷없이 찾아온 소낙비같은 사랑과 맞닥뜨린다. 벗어나려고 발버둥치지만 그럴수록 더욱 강렬해지는 금단의 사랑.

 

그리고 또 한 여자.

욕망 때문에 사랑을 버리고 스스로 운명을 바꿔버린 연수.

노유가에 입성하려는 야심으로 또 다른 사랑을 쟁취한다.

감춰온 진실이 거대한 파도가 되어 언젠간 이 모래성 같은 관계를 무너뜨릴거라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이 드라마는 다섯 남녀의 뜨겁고도 치열한 사랑이야기다.

축복받지 못하는 나쁜 사랑이지만.. 그래서 더 아픈, 그래서 더 절실한, 그래도 할 수 밖에 없는 진짜 사랑이야기다.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MBC일일드라마 시청

 

최소원(배우 : 신고은) 29세, 원단가게 점원


쌍둥이 자매 중 동생. 밝고 단순하고 씩씩하다 못해 괄괄한 선머슴 스타일이다.
잔꾀를 부릴 줄 몰라 얼굴에 생각과 기분이 그대로 드러나는 투명한 영혼의 소유자다
어떤 위기에도 굴하지 않는 잡초 같은 생명력을 지녔다. 디자이너의 꿈을 가지고 대학에 진학했다.
나름 재능 있다고 생각했지만 유학파만 인정받는 직업세계 탓에, 당장 먹고 살기에 급급한 생계 탓에,
꿈을 접고 엄마의 원단가게를 도우며 생활하고 있다.

 



최은혜(배우 : 차민지) 29세, 소원의 쌍둥이 언니


소원보다 3분 일찍 태어난 이란성 쌍둥이 언니이다.
미숙아로 태어나 인큐베이터에서 같이 있었던 소원과 은혜는 소생 불가능한 상태에서 함께 기적적으로 살아남았다.
그렇게 특별한 전우애까지 공유한 두 사람은 자매 이상의 끈끈함으로 묶인 사이. 소원과는 이란성 쌍둥이지만 성격은 다르다. 선머슴처럼 괄괄하고 드센 소원에 비해 여성스럽고 차분한 성격의 은혜. 하지만 솔직하고 따뜻한 성품과 끈기 있고 당찬 면은 비슷하다. 소원과 나란히 대학교에 합격했지만 형편상 두 사람의 등록금을 낼 수 없자 소원의 기꺼운 희생으로 대학을 갔고 공부를 마칠 수 있었다. 그래서 소원에겐 늘 마음의 빚을 갖고 있다.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MBC일일드라마 시청


한재혁(배우 : 이선호) 34세, 디자이너


노유그룹 회장 한태석의 첫째 아들이다. 눈부신 외모와 재력, 명석한 두뇌를 지녔다.
남들은 하나 갖기도 힘든 걸 재혁은 다 가지고 태어났다. 누군가 정해준 대로 살아가느니 굶어 죽는 게 낫다는 게 재혁의 신조. 그 신조를 따라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을 전공했고, 타협안으로 MBA를 수료했지만 노유그룹의 경영에는 일절 참여하지 않는다. 정략결혼은 경멸한다.
천성이 착하고 맑은 은혜에게 첫눈에 반해 가족이 반대하는 동거를 강행했다.



황연수(배우 : 오승아) 28세, 노유패션 영업부 계약직

 

소원과 끊임없이 대립하는 라이벌이다. 일생일대의 목표가 자기만족인, 비뚤어진 욕망의 결정체다.
일찍이 부모 곁을 떠나 소원네에 얹혀살았다. 단실의 은근한 차별을 맨몸으로 받아내며 속으로 서러움과 분노를 삭혀왔다. 어린 날 연수를 버티게 만든 힘은 어른이 되면 가난과 차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란 희망이었다.
하지만 반지하방 신세를 면치 못하는 삶은 그때와 비교해 한 치도 나아진 게 없다.
지금 사라져도 아쉬울 게 하나 없는, 아무도 기억해주지 않는 삶. 이런 건 죽는 것보다 싫었는데 말이다.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MBC일일드라마 시청


한민혁(배우 : 윤종화) 32세, 노유패션 개발과장

 

노유그룹 회장 한태석의 둘째 아들이다. 재혁과는 배다른 형제이다.
친엄마인 화란의 과보호가 민혁의 유약한 성정, 흐릿한 판단력을 키웠다.
자신과 기질이 다른 아버지의 눈에 들려고 노력했지만 형을 편애하는 속뜻을 알게 되면서 제 안의 상처만 키워나갔다.
인정에 대한 목마름은 결국 민혁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고, 아버지의 지시를 이행하기 위해 도둑질까지 서슴지 않게 만들어버린다.


최호진(배우 : 전승빈) 27세, 고시생


소원의 남동생. 유쾌하고 자상한 성격에 영민함까지 갖춘 단실에겐 둘도 없는 효자 아들이다.
태어나자마자 아빠가 돌아가셔서 아빠에 대한 기억은 전혀 없다. 어릴 때부터 그림에 흥미를 느꼈다.
엄마 몰래 참가한 대회에서 상을 받기도 했지만 단실의 반대에 부딪히자 엄마의 바람대로 공부를 시작했다.
늦은 공부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공부머리와 노력으로 명문대 법학과에 진학하게 되고 가족처럼 지낸 한 살 차이 누나 연수와 동거하며 사시 1차에 합격한다. 하지만 단실의 극렬한 반대에 부딪히고 연수에게 이별통보를 받는다.

 

 

이상 드라마 소개가 끝이났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tv 무료보기시청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