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by 정깨방 2020. 8. 24.
반응형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은 스크롤을 내려가면 있습니다.

3화에 이어서 황시목(조승우)은 세곡지구대 송경사 사건을 파헤쳤고 한여진(배두나)도 같은 사건을 조사를 한다.

 

 

 

 

 

 

시즌2

 

3화 마지막장면에서 검경협의회가 시작됨을 보여주었고 회의가 시작 되기 전에 황시목(조승우), 한여진(배두나), 장건(최재웅)는 서로의 안부를 묻고 최빛(전혜진)은 세 사람을 지켜본다.

최빛 : " 우리 애들과 좋은 안면이 있어서 다행이다. "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검경협의회가 시작되었고 우태하(최무성)과 신재용(이해영)은 기싸움을 하고 경찰과 검찰은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펼쳐지는 신경진이 이어진다. (영장청구권, 헌법 등) 그 와중에 장건은 전세 사기 피의자 사건 이야기를 꺼내며 " 밤새워 잡은 사기꾼을 영장이 안나와 나줘야 한다 "는 것을 말하게 된다.

 

 

 

 

 

 

장건

 

대사/ 대화

장건 : " 진짜 집주인이 월세로 내놓은 걸 집주인인 척해서 전세로 돌리고 보증금 갖고 튄 놈입니다. 다세대 6가구가 피해를 봤습니다. 2억 5천이 피해자들 전 재산입니다. 오늘 새벽까지 영장 안 나오면 놔줘야 합니다.."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황시목(조승우) : " 검찰의 힘은 기소에 있는 것이 아니라 기소할 사건을 기소하지 않는데 있다고 합니다. 기소의 출발이 영장이라고 하면 청구권은 당연히 이런 폐단을 없앨 수 있는 족이 해야 합니다. 영장 청구권을 가지는 기관에서 해라, 말아라 하는 압력이 들어올건데 이 부분에 대해 어떻게 해결할 것입니까? 경찰이 법을 몰라서 문제가 되는 것이아닙니다. 지금 수사권 조정이 병원 나두고 병원만 바꾸는 게 안되려면 검경에 다른 차이점이 있어야합니다. "

 

 

 

 

 

 

배두나

 

한여진(배두나) : " 다른 병원에 가야 다른 치료법이 나옵니다. 경찰이 요청하는 게 영장발부권이 아니라 청구권입니다. 법리 판단을 하겠다는 게 아니라 판단을 받겠다는 것입니다. "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검찰쪽에서 우태하(최무성)과 김사현(김영재)는 협의회에서 " 옮긴데가 돌팔이면요? 경찰이 청구권을 가져간다면 남발이 될 것이다 " 라고 말하고 검사의 편을 들게 자리른 뜬다. 협의회가 끝나고 난 후에 사건에 대해서 걱정을 한다.

 

 

 

 

 

 

윤세아

 

한편 한조그룹 회장인 이연재(윤세아)는 황시목을 찾아간다.

이연재 : " 죽은 이창준(유재명)을 모함한 성문일보 기사..마음의 빚은 없어요? "

황시목 : " 회장님은요? "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또한 이연재는 계열사 지분율 회의를 하면서 자신의 오빠인 이성재와 경영권 싸움을 하는 와중에 자신의 오빠 이성재가 부친인 이윤범(이경영)을 복귀시키려는 작전을 알고 집으로 찾아가지만 문전박대를 당하게 된다.

이연재 : " 모든 주주들이 복귀를 희망하는 아버지. "

 

 

 

 

 

 

미팅

 

그런 와중에 서동재(이준혁)은 이연재에게 다가간다. 술을 못하던 박변호사가 사후에 알콜이 나온 사건을 조사를 하였고 그 와중에 그가 은밀히 한조그룹에서 일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서동재가 찾아온 것이였다.

이연재 : " 박변호사를 모른다 " 

라고 말을 하는데..반대로 박상무(정성일)는 상황을 급하게 알아보게 된다.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이연재는 문전박대를 당한 부친 이윤범에게 자신의 편지를 전달해달라고 서동재에게 부탁을 하게 된다.

서동재는 이윤범을 찾아가지만 결국 만나지 못하게 된다.

 

 

 

 

 

 

정보

 

서동재는 쓰레기봉투를 뒤져서 " 회장님댁들은 마트 영수증까지 파쇄한다고 하니.. 그런것을 기대한 것은 아닌데요. 약병에서 떼어난 라벨 같았습니다. " 정보를 캐온다. 이연재는 서동재에게 호감을 품게 된다. 황시목과 다른 태도를 보였기에..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한편 최빛(전혜진)은 서동재(이준혁)이 세곡지구대 사건을 파헤치는 걸 알게 되고 한여진(배두나)에게 이유를 찾아오라고 말하게 된다. 한여진은 황시목이 의정부 세곡 지구대 샤워실 사건의 물음을 기억한다. 이어 곧장 세곡지구대 샤워실을 검색 한 후 지구대로 샹하게 된다. 그리고 송경사와 함께 근무했던 경찰을 만나 2년 전 사건에 대해서 묻는다.

 

 

 

 

 

 

최빛

 

죽은 송경사는 동료들로부터 집단 괴롭힘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아내는 모습이 그려졌고 송경사가 죽는 당시 지구대에서는 그 동료들밖에 없었다. 

 

 

 

 

 

 

비밀의 숲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4회 줄거리

 

한여진은 최빛에게 보고를 한다.

한여진 : " 지구대에 직원 말고 아무도 없었습니다. 자살이지만..타살입니다. "

전화로 보고를 받은 최빛은 경찰의 사건을 알고 난 후 좌절과 분노를 하게 되며 4화가 5회 예고가 나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