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 솔직후기

by 정깨방 2020. 2. 16.
반응형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입니다.

제가 직장으로 인해 출장을 자주가는 편인데 경주에가면 무조건 여기가는 곳입니다. 

사진과 거의 똑같은 곳입니다. 겨울에는 아주 뜨끈해서 잠을 편하게 잘 수 있는 곳이죠!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 솔직후기

 

보이는 곳이 프론트인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아주 잘 대해주십니다.

디럭스/온돌/vip/낮숙박/스탠다드가 종류이며 가격은 4만원에서 6만원사이입니다. 

저는 맨날 6만원짜리에서 잤는데 돈이 아깝지 않는 모텔인듯합니다.

빈티지로 아주 괜찮은 곳이죠!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 솔직후기

 

보이는 곳은 내부의 모습인데 실제로 보시면 딱 이모습이 보입니다. 

이어서 사용하신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사용후기
1. 경주에 오면 여기만 머물래여>< 스파도 잘돼있고 완전 좋았어요! 거리도 가깝구 좋았습니다 ㅎㅎ
2. 객실도 깔끔하고 청결해서 하루 지내기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너무 더워서 잠을 설쳤네요 ㅠㅠ
3. 방에 온도 조절하는 게 없어서 그게 조금 아쉽지만 겨울에 춥지않게 잘수있어서 좋았습니다
4. 가격대비 넓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터미널에서 정말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5. 사진과 동일하게 인테리어도 이쁘고 무엇보다 깨끗해요
6. 깔끔하고 이틀 예약했는데 쓰레기 치워주시고 수건 비품 다 새로 갈아주셔서 좋았습니다 :)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 솔직후기

 

사용후기

7. 인테리어가 색다르고 깔끔하고 이뻤어요 침구도 편하구 따뜻따뜻했구요 방안에 쓰레기통이 없어서 좀 불편했지만 주차장도 넓고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벽에 무슨 음료같은게 업질러진것같은 얼룩이있어서 좀 보기가 그랬네요


8. 깨끗하고 따뜻해서 정말 잘잤어요! 2박 연박했는데 방 청소도 해주시고 ! 저희는 메이트 동을 사용했는데 원래 메이트 동이 무인실인거 같더라구요? 1층에보니 무인결제하는곳도 있어서 방있으면 무임결제해서 사용해도괜찮을거같았습니다! 허나 무인텔 같지않은 느낌이 들었구용!! 하나 단점을 이야기 하자면 방에 쓰레기통이 없다는거,,? 그래도화장실에 있어서 별로 불편을 느낄 정도는 아니였어요! 다음에 경주 여행가게되면 여기서 또 머무를 예정입니다!

 

 

 

 

경주 소울메이트 모텔 소개 솔직후기

 

보이는곳은 화장실인데 사진을 잘못찍어서 작게 나왔지만 크기는 엄청큽니다.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태종로685번길 28 (노서동)이며 괜찮은 곳이니 편하게 들리시면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