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by 정깨방 2021. 9. 9.
반응형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안녕하세요. 이번엔 2021년 9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사자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2자리 별자리중에서 천칭자리 사자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입니다. 과연 9월에는 8월보다 좋은 행운과 운세가 있을까요?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천칭자리

<양력9월24일 ~ 10월22일>

9월1일 ~ 9월30일의 목표는 상부상조입니다.

 

 

전체운세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습니다.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도 있으니까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함께 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애정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물병자리나 쌍둥이자리의 사람을 찾아 보시길..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너무 끌려 다니지 마십시오. 한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은 편입니다.

 

 

재물운세

이번 달은 직장운과 취업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선배나 윗사람에게 좋은 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신세지는 것을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시길..이번에 도움을 받으면 다음에 갚으면 되는 것입니다.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사자자리

<양력7월23일 ~ 8월22일>

9월1일 ~ 9월30일의 주제는 자부심을 가져야입니다.

 

 

월간운세

이번 달은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시길..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은 편입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시길..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고맙다거나 미안하다는 말을 어려워하지 마십시오.

 

 

금전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나 포상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에서 함부로 지갑을 열지 마시길.. 괜히 기분을 냈다가 다음 날 후회할 수도 있으니까요.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물고기자리

<양력2월19일 ~ 3월20일>

9월1일 ~ 9월 30일의 키워드는 만사형통입니다.

 

 

모든운세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 마시길.. 이런 때일수록 겸손하고 성실한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세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 장소나 코스를 조금 바꿔보시길.. 매번 가던 장소나 먹던 음식은 피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의 외모나 조건보다 내면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사업운세

이번 달은 재물운도 좋으며 횡재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은 편입니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의 작은 노력이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양자리

<양력3월21일 ~ 4월19일>

9월1일 ~ 9월30일의 목적는 주변 정리입니다.

 

 

종합운세

바깥 활동보다 내부 단속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외양을 키우는 것보다 내실을 기하도록 하시길..

시간을 내어 잠시 주변을 정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시도해보시길..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한 만남에 기대를 가져보십시오. 잠시 스쳐가는 이성 중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좀 더 관심을 갖도록 하십시오. 연인을 믿는 것도 좋지만 너무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사람의 마음은 알 수가 없습니다.

 

 

돈운세/경제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습니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길..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는 게 좋은 편이니까요. 또한 투자나 재테크는 신중히 결정하십시오! 너무 서두르다 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9월 별자리운세 2021년 천칭 사자 물고기 양자리는?

 

이상으로 2021년 9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사자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를 끝내겠습니다. 이번달에는 날씨가 조금이나마 선선해져서 참 좋은 시기인 것 같네요. 좋은 운세와 행운도 우리를 따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엔 골프가 왜케 재밌는지..골린이 어서 벗어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