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by 정깨방 2021. 9. 7.
반응형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입니다. 2021년 8월도 후딱지나갔네요. 시간이 왜케 빠른지..이제 여름가고 시원한 가을이 얼른 다가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어떤 행운과 운세가 기다릴지 알아볼게요~!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전갈자리

<양력10월23일 ~ 11월22일>

9월1일 ~ 9월30일의 키워드는 걱정은 그만입니다.

 

종합운세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십시오.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시길..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애정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십시오. 서로를 알아가는 데 대화만큼 좋은 것이 없으니까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기대하지 않은 인연이 찾아올 거에요. 영화와 같은 만남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편입니다.

 

 

재물운세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들도 너무 신경 쓰지 마십시오. 너무 돈에 연연하다가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만 보시길.. 자꾸 넣었다 뺐다 하다 보면 남는 것이 없습니다.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사수자리

<양력11월23일 ~ 12월24일>

9월1일 ~ 9월30일의 주제는 말 조심입니다.

 

 

전체운세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남에게 드러내지 마시길..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로 곤란을 겪을 수도 있으니까요.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이성에게 매달리지 마십시오. 인연이라면 언젠가는 다시 만나게 되어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아보입니다.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당신이 연인에게 힘이 되어 주는 게 좋은 편입니다.

 

 

금전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수입과 여유 자금을 꼼꼼히 따져보시길.. 기분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양력5월21일 ~ 6월21일>

9월1일 ~ 9월30일 목적은 나는 나입니다.

 

 

모든운세

자신의 주관대로, 자신의 생각대로 지내는 게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시길..

주변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느라 당신이 손해 볼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게 좋아보입니다.

 

 

연애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습니다.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시길.. 거절을 하더라도 여지를 남겨두는 게 좋은 편입니다.

 

오래된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그동안 쌓여있던 앙금이 터져나올 수도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면 빨리 결단을 하시길..

 

 

사업운세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해 보시길.. 괜히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물병자리

<양력1월20일 ~ 2월18일>

9월1일 ~ 9월30일 목표는 현실적인 계획입니다.

 

 

월간운세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십시오. 남들보다 뒤쳐졌다고 너무 조급해하지도 마시길..

이제부터라도 한발 한발 따라가면 되는 것입니다. 의욕이나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현실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운명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절대 놓치지 마시길..! 괜히 고민만 하다가 좋아하는 사람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시길..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돈운세/경제운세

금전적으로는 소비를 줄이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적당히 자신의 수입에 맞춰서 지내도록 하시길..

사고 싶은 것이나 쓰고 싶은 곳이 있어도 참는 게 좋은 편입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십시오.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 사수 쌍둥이 물병자리□

 

 

이상으로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전갈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이번달에는 지난달보다 좋은 운세와 행운으로 늘 좋은날로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가 지속 되는데 비만 안오고 코로나는 없어지고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