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by 정깨방 2021. 8. 2.
반응형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8월 별자리운세 양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 물고기자리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2자리 별자리중에서 양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 물고기자리입니다. 올해는 무더위와 열대야가 일찍 시작한 8월은 어떤 운세와 행운이 있을까요?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양자리

<양력3월21일 ~ 4월19일>

8월1일 ~ 8월31일의 목적은 실력을 키워야입니다.

 

 

전체운세

이번 달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시길..

바쁘다고 핑계대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게 좋습니다. 현실에 만족하며 안주하다 보면 남에게 뒤쳐질 수도 있으니까요.

 

 

애정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번화가나 휴양지에서 데이트를!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만나는 사람과는 오랜 시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도 없으며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옷차림이나 패션도 경쟁력의 하나라는 것을 잊지마시길..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천칭자리

<양력9월24일 ~ 10월22일>

8월1일 ~ 8월31일의 키워드는 결실의 계절입니다.

 

 

월간운세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거나 칭찬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훌쩍 여행을 떠나거나 며칠 푹 쉬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잠시 숨을 돌리며 여유와 일상을 즐겨 보시길..

 

 

사랑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눈치껏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연인의 기분에 맞춰서 움직이시길..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마십시오. 친구나 동료였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금전운세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달입니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도록 하시길..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사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십시오. 그동안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사자자리

<양력7월23일 ~ 8월22일>

8월1일 ~ 8월31일의 주제는 남에게 기대지 말고입니다.

 

 

모든운세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어렵더라도 웬만한 일은 직접 해결하시길..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개척해 가는 것이니까요.

 

 

연애운세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별 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시길..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신호를 잘 포착해 보십시오.

 

 

사업운세

이 달은 당신에게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커다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직장이나 주 수입원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부서를 옮기거나 전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물고기자리

<양력2월19일 ~ 3월20일>

8월1일 ~ 8월31일의 목표는 시간 낭비하지 말고입니다.

 

 

종합운세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십시오. 남들이 쉰다고 같이 쉰다면 남보다 앞서 갈 수 없습니다.

시간을 내어 뭔가 건설적인 일을 계획해 보시길.. 꼭 크고 거창한 일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작은 시도와 노력이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으니까요.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좀 더 외모나 패션에 신경을 쓰시길..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좀 더 집중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갖거나 한 눈을 팔지 마시길..

 

 

돈운세/경제운세

금전적으로는 다소 빠듯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수입에 비해서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시길.. 작은 돈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인심 잃지 마십시오.

 

 

 

 

 

8월 별자리운세 2021년 양 천칭 사자 물고기자리는?

 

이상으로 2021년 8월 별자리운세 양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 물고가지라를 마치겠습니다. 이번달에는 올림픽도 있었고 엄청 더웠는데 지금은 비가 와서 더위가 조금은 물러날 것 같네요. 코로나는 언제쯤 없어질지 궁금하네요. 모두 건강 잘챙기시고 지난달보다 좋은 운세와 행운으로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