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손으로 보는 나의 연애스타일 : 심리테스트 무료

by 정깨방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으로 보는 나의 연애스타일 : 무료 심리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니 금방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매우 간단한 방법

1. 먼저 오른손 왼손 중 자신이 편한 손을 내밀어서 5번 쥐었다 폈다를 반복합니다.
2. 마지막에 주먹을 쥐고서 아무 손가락 하나를 폅니다.

어떤 손가락을 폈을까요? 펴진 손가락에 대한 결과를 반영한 연애스타일을 알아보겠습니다!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엄지손가락
일편단심 민들레이며 사랑밖에 모르는 사랑꾼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주는 연애스타일입니다. 적극적으로 사랑을 쟁취하고 상대방의 투정까지 잘 받아주는 스타일입니다. 딱 연애하기 좋죠. 뜨거운 사랑을 하기에 바람피울 걱정도 없습니다.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검지손가락

자유로운 연애 하고픈 연애스타일입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가 생겨도 티를 많이 내지 않습니다. 또한 마음을 정착하기 시간이 필요한 타입이죠. 자유로움을 중시하며 상대방도 존중합니다. 일과 연애를 병행하고파 하며 한 사람에게 정착하면 그 누구보다 헌식적입니다.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중지손가락
프리스타일이며 스킨십을 좋아하고 과감한 사랑을 추구하는 연애스타일입니다. 야한 농담도 하며 플라토닉과 함께 에로스적 사랑을 중시합니다. 비슷한 스타일끼리 만난다면 어떤 연애보다 재밌는 연애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프리한 것은 좋지 않으니 조심하시길..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약지손가락
참고 버티며 헌신적인 사랑하는 연애스타일입니다. 상대방을 맞춰주며 기분과 감정을 잘 파악하기에 무난하게 연애를 이어가는 편입니다. 그러나 너무 상대방을 배려해서 맞춰주다 보면 사소한 불만과 지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서로 많은 대화로 해소하시는 편이 좋겠네요.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새끼손가락
이상주의자이며 사랑받고 싶어 하고 드라마와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낭만적인 연애스타일입니다. 어리광도 부리며 매 순간 달콤한 사랑을 꿈꾸기에 연인의 조건보다 사랑받는 것이 더 중요하죠. 그러나 상대방이 바람을 피우면 뒤도 안 돌아보는 가장 냉정한 타입입니다.

 

 

 

 

 

 

 

손으로보는나의연애스타일:심리테스트무료

 

 

이상으로 심리테스트 손으로 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재밌고 유쾌하고 정보가 되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쁜사랑 아름다운 사랑하세요.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