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by 정깨방 2020. 11. 2.
반응형

펜트하우스 드라마가 2020년 10월 27일 첫방송을 했습니다. 시청률은 거의 10%에 가까운 9.2%를 기록하였고 극 전개와 스토리가 아내의 유혹을 쓰신 김순옥 작가님의 작품이였습니다. 방송시간은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시작합니다. 몇부작? 20부작으로 이뤄져있으며 TV드라마 무료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은 페이지를 내리면 링크를 확인 할 수 있어요.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펜트하우스 1화(내용요약/하이라이트)

드라마가 시작되고 심수련(이지아)는 파티장으로 가던 엘리베이터안에서 헤라팰리스 건물 위에서 추락하는 여자를 보고 충격에 빠지며 2개월 전으로 과거 회상씬을 보여준다.

 

 

 

 

 

 

 

 

유진씬

 

 

오윤희(유진)은 자격증 없이 부동산 중개인을 하고 있었고 이를 안 조상헌(변우민)에게 소개하였지만 하대 받으며 중개수수료는 커녕 10만원으로 퉁치게 된다.

오윤희(대사) : " 잘나가는 국회의원이랬더니..개자식이지 저게. 절구통에 넣고 뽀사버릴까보다! 어떤 여자가 저런 쓰레기 같은놈이랑 바람을 펴? "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오윤희(유진)의 딸 배로나(김현수)는 엄마 몰래 소프라노 지망생으로 청하예고 진학을 꿈꾸고 있었다. 하지만 이내 들통이나게 되고 집에 있던 악보를 찢어버리는 오윤희. 과거에 오윤희도 성악을 했었다. 

배로나(현수): "나 노래할거야. 성악하고 싶다고! 딸이 하고 하고 싶어 죽겠다는데 이렇게 말리는 이유가 뭐냔 말이야!? "

오윤희(유진): "말했지! 노래는 안된다고! 자격증 있어야 먹고 살아. 노래는 절대 안돼. 그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라고! 니가 또 한번 노래하겠다는 말 짖거리면 그땐 엄마가 니 앞에서 먼저 죽을거야. 엄마 죽고 나면 그때해 노래. 그전엔 안돼" 

 

 

 

 

 

 

 

 

헤라팰리스살고파

 

 

다음날 오윤희는 tv에 나오는 집값 최고가 헤라 팰리스 뉴스를 보게 된다. 싱금맘으로 홀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
오윤희(대화) : " 죽기전에 나도 저런 집에서 살아볼 수 있을까? "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한편 청아재단 이사장의 딸 (전)프리마도나 천서진(김소연)은 유명 소프라노이며 청아예고 지망생들 대상으로 레슨 중이였으며 수업을 받기는 힘든 상황이였다. 그때 강마리(신은경)이 예술 음악 전당(공연장)의 로비로 자신의 딸 유제니(진지희)를 레슨 청탁한다. 

강마리(신은경) : " 레슨 T.O하나 났다면서요? 레슨만 받으면 서울 음대는 따놨죠? 저한텐 천선생님이 하늘 천이에요. "

 

 

 

 

 

 

 

 

트로피



이후 옆에 있던 고상아(윤주희)가 청아예술제 1등 대상트로피를 보고 대화를 이어간다.

고상아 : " 전설의 트로피를 영접하네요? 선생님 재능을 질투한 동급생이 지 목을 스스로 확 그어버린 엽기적인 사건! "

강마리 : " 질투를 해서 자해를 했다는 말이에요? 어느 미친게? "

고상아 : " 1인자는 항상 주변에 시기 질투를.. 살리에르의 질투를 받은 모차르트 처럼.. 그 동급생은 어떻게 되었어요? "

천서진 : " 넘보지 말아야 할 것을 손을 뎄으니 스스로 벌을 받고 이 바닥을 떠났겠죠. 그후 이 상도 영영 사라졌어요. "

이후 천서진은 헤라클럽 모임에 두사람을 저녁에 초대한다.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집으로 돌아간 고상아(윤주희)는 남편 이규진(봉태규)를 마주하는데..집에 시어머니, 큰형님, 작은 형님 모두 들여닥쳐 있었고 15년 넘게 살림만하는데 간도 못 맞추냐, 잘하는게 없다는 둥 피박을 받게 된다. 그 와중에 이규진은 헤라클럽에 갈 옷에 대해서 엄마에게 물어본다..

 

 

 

 

 

 

 

 

헤라클럽이야

 

  

한자리에 모인 헤라클럽 멤버들은 신경전을 시작한다. 이규진(봉태규)는 천서진의 남편 하윤철(윤종훈)에게 "수술도 VIP만 골라서 한다. 멀쩡한 허리도 저 병원만가면...쉿 "라고 말하는 와중에 심수련(이지아), 주단태(엄기준)부부가 등장한다.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주단태(엄기준)은 심수련(이지아)에게 애정표현을..천서진의 남편 하윤철은 타박을 하며 서로의 비교가 된다.

하윤철 : " 사실 손가는 건 없어요. 사온 음식이 그렇죠 뭐 허허. 사온거랑 맛이 비교가 안되네~~ " 

천서진 : " 사람들 앞에서 자기 와이프 망신 주면 재밌니? 속이 시원해? "

하윤철 : " 그러니 적당히 좀 해. 뭐 그렇게 있는 척 안 피곤하니? 솔직해져. 당신은 자기밖에 모르잖아. 나도 당신 꾸며주는 액세서리고. 진짜 내조는 수련씨처럼 하는 거야. 주회장 사업 잘되는거 봐라 "

분노한 천서진은 와인병을 던져버린다. 

 

 

 

 

 

 

 

 

이건불륜시작인가

 

 

이 모습을 심수련(이지아)가 목격을 하게 된다. 발끈한 천서진주단태(엄기준)에게 유혹을 한다. 드레스 단추를 풀고 서로의 눈빛을 교환 후 와인을 쏟아 자리를 뜨고 옷을 가라 입는 천서진. 따라가는 주단태. 키스를 나누려고 했지만 심수련이 주단태를 찾고 있어서 불발이 된다.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한편 학교에서는 빼어난 실력의 배로나를 견제하던 유제니는 본드 자작극으로 학교폭력 누명의 죄를 덮어씌운다. 오윤희는 이러한 상황을 자신과 천서진의 관계의 과거를 떠올리게 된다. 과거 오윤희는 천서진을 때렸다는 누명으로 정학을 받게 된다. 결국 강마리와 유제니 앞에서 무릎을 꿇는 오윤희. 강마리는 유제니의 자작극을 알고 있었다.

오윤희 : " 책임지고 따끔하게 혼낼테니까 학폭위없이 넘어가게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레벨테스트

 

 

심수련의 쌍둥이 자녀인 주석훈(김영대)와 주석경(한지현)은 부정행위를 한다. 천서진은 수학과외선생님 면접 보러 온 민설아(조수민)과 만났다. 민설아는 자신을 안나리라고 소개한다. 천서진은 옷차림 때문에 의심하지만 같은 대학원 출신인게 증명이 되고 아이들의 레벨 테스트를 요구한다. 하지만 아이들은 천서진의 딸 하은별(최예빈)을 빼고 괄시하며 거부한다.

 

 

 

 

 

 

 

 

키스하는군역시

 

 

이후 하윤철과 이규진의 돈을 불려준 주단태와 심수련 부부는 펜트하우스로 클럽 멤버를 초대한다. 심수련은 천서진의 딸 주혜인(나소예)의 위급상황으로 병원으로 가게 되고 주단태는 천서진에게 찾아간다. 과감하게 복도에서 키스를 한다.

주단태(대사) : "우리가 이러지 말아야 할 이유가 있나? 당신이 이런 거 좋아할 줄 알았는데. 나 이제 못 멈출 것 같은데"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배로나는 천서진을 찾아가서 레슨을 부탁한다. 그러나 서진은 거절한다. 배로나는 직접 노래를 불렀고 로나의 목소리를 들으며 단번에 오윤희(유진)을 떠올리게 된다. 그 와중에 오윤희가 배로나를 찾아 끌고나가려고 서진의 집으로 들어온다.
천서진 : " 부끄러운 과거니까 딸이 모르는게 낫겠다. 사람 욕심이 뭔지.. 억지로 가지려고 하면 벌을 받는 거지. 지금 네 모습을 보니 아직도 벌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 " 

 

 

 

 

 

 

 

 

명장면시작

 

 

이어

오윤희 : " 닥쳐. 네가 어떻게 그딴 말을 해. 내가 누구 때문에 이러고 사는데? "

천서진 : " 나 때문이라는 거니? 허 너 하나도 안 변했구나. 남 탓 하는 거. 네 실력이 모자라서 도망친 주제에 누굴 원망하니? 그래. 네 딸 데려가. 너처럼 되느니 시작도 안하는 게 낫지. 안그래? "

 

 

 

 

 

 

 

 

과거1996년도

 

 

과거회상

천서진는 아버지의 권력과 재력을 내세워 청아예술제 우승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오윤희는 1등을 인정하지 못하였고 몸싸움을 하게 된다. 천서진은 오윤희의 목을 뽀족한 트로피로 그어버린다. 그 후 윤희의 피를 묻히고 쓰러진 척 연기를 한다. 피해자 행세를 하고 방으로 들어온 사람들은 오윤희를 놔두고 천서진만 데려나간다.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대사들

오윤희 : " 이사장이라는 사람이 실력도 안되는 딸 비리로 대상 받는거 내가 사람들한테 다 말할거야 " 

천서진 : " 말해. 누가 너 이야기 들어줄 것 같아? 세상은 힘있는 사람 이야기만 들어줘 "

오윤희 : " 근데 넌 죽었다 깨어나도 나 못 이겨. 가짜 1등. 천서진. 도둑년! "

천서진 : " 한마디만 더 하면 죽여버린다. "

 

 

 

 

 

 

 

 

학폭위

 

 

학교에서는 학교폭력대책 자치위원회가 결국 열리게 된다. 한마디 한마디에 화가난 오윤희는 단상에 올라가 발차기를 시전하고 말을 한다.

오윤희 : " 닥쳐. 진짜 폭력은 당신들이 쓰고 있어. 당신들이 그 무책임한 말로 한 아이의 인생을 짓밟고 있다고. 우리 로나 절대 전학안가. 아니 못가. 이 학교에서 졸업장 꼭 받아낼 거야. 이 쓰레기 같은 것들 " 

 

 

 

 

 

 

 

 

펜트하우스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1회 줄거리 마지막화 결말보기

 

 

배로나와 함께 빠져나가는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달려간다. 트로피를 들고

오윤희 : " 배로나. 너 노래해. 성악하라고 청아예고 가. 엄마가 너 꼭 청아예고 보내줄게. 천서진 나 이제 아무데도 도망 안가. 넌 죽었다 깨어나도 나 못 이겨. 가짜 1등 천서진. 도둑년 "

 

 

 

 

 

 

 

 

끝/마지막/명장면/명대사가득

 

 

예고가 나오면서 끝이 납니다. 재방송/다시보기는 횟차는 1화 2회 3화 4회 5화 6회 7화 8회 9화 10회 11화 12회 13화 14회 15화 16회 17화 18회 19화 20회(마지막화/결말) 최종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가 아닌 웨이브에서 시청가능하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팬트하우스가 아니라 펜트하우스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