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by 정깨방 2020. 9. 27.
반응형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KBS2 월화예능드라마 김무영, 박주현 배우의 좀비탐정. 방송시간은 9시30분이며 첫회는 2020년 9월 21일입니다. 몇부작? 총 12부작이며 내용은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휴먼코믹드라마입니다.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 다시보기 재방송은 아래로 내리면 있으며 드라마 검색 후 편성표에서 재방시간 확인가능합니다. Wavve(웨이브) 좀비탐정은 선공개 됩니다.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좀비탐정 1화(하이라이트/내용요약)

뉴스에서는 박대기 기자가 야산 의료폐기물 불법 매립한 동물병원 이야기로 속보가 나오고 김무형(최진혁)은 쓰레기 더미에서 묻혀있다가 정신을 차리게 된다. 이어 담배를 피운데 자신의 몸에 이상을 느낀다. 통증과 감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깨진 거울로 자신의 얼굴을 확인하는데.. 깜짝 놀라게 된다.

김무영(대사) : " 상처..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아. 나는 누구인지.. 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그리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

 

 

 

 

 

 

 

박주현과최진혁

 

한편 공선지(박주현)은 시사프로그램 추적 70분 작가로 활동하고 있었고 범죄자를 추격하고 있었다. 몰래 촬영은 계속되었고 결국 집주인에게 걸려서 개한테 쫓기게 된다. 그때 공선지는 옷을 떨어뜨리게 되고 다시 옷을 찾으러 갔을 때 김무영이 자신의 옷을 입고 있었다. 자신의 옷에 휴대폰을 찾고 김무영을 알코올 중독자로 오해한다.

 

 

 

 

 

 

 

발음연습

 

김무영은 빠르게 좀비를 적응해가고 있었다. 주말 특선 좀비 영화 부산급행을 보고 난 후 좀비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김무영(대화) : " 수많은 좀비들이 인간들 손에 죽어간다.. 그날 나는 깨달았다. 인간들 손에 억울하게 죽지 않기 위해선 인간처럼 걷고 인간처럼 말하고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야만 한다는 것을.. 인간으로부터 나를 지키기 위해 완벽하게 인간의 모습으로 거듭나야 한다. 그 길이 비록 멀고 험할지라도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간장 공장 공장장장은 강공장장이고 된장 공장 공장장은 장공장장이지 / 작은 토끼통 옆에는 큰 코끼통이 있고 큰 토끼통 옆에는 작은 토끼 있지 산토끼 토끼야 어디를 가느냐 토끼(토끼) 등 발음 연습과 러닝머신 걷기 계속된 연습, 노력으로 뛰게 된다. 1년 사이 많은 것이 변했고 신은 노력하는 자를 배신하지 않았다. 설사 좀비 일지라도.. 드디어 인간처럼 말하고 행동할 수 있게 된 김무영. 환경 적응 완료 좀비.

 

 

 

 

 

 

 

목격

 

그러던 와중에 산속에서 한 남자 노풍식(하도권)이 피습당하는 모습을 목격하게 되었다. 절벽 아래로 떨어진 그 남자는 김무영에게 사무실이라고 말하며 열쇠를 건네고 세상을 떠났다. 김무영은 그의 지갑 속에서 김무영이라는 탐정(사람찾기, 증거수집, 불륜, 추적..)의 명함을 보게 되고 사무실로 찾아간다.

김무영(생각) : " 인간은 어떻게 해야 하지? 이 와중에 배가 고프냐.. 에이 미친놈. 내가 누군지도 찾을 수 있을까..? "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김무영은 탐정사무소 컴퓨터를 통해서 전국의 실종자들을 검색하고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한다. 하지만 자신을 알 수가 없었다. 이후 배가 고파진다..차도현(권화운)과 공선지(박주현)은 사건등에 대해서 말한다.

김무영 : " 배고파 죽겠네. 산에선 먹을게 많았는데. 여기선 뭘 먹고 사냐.. "

 

 

 

 

 

 

 

비둘기사냥꾼

 

이어 창문에 보이는 비둘기.

김무영 : " 나 좀비지.. 아무리 배가 고파도 비둘기는 세균이 얼마나 많은데.. 알게 뭐야. 이러다가 인간이라도 잡아먹겠다. 좀비 주제에 비둘기 바이러스 지적할 때야! "

그걸 반대편 창문에서 지켜보는 또 다른 흥신소 탐정 이성록(태항호)ㅋㅋ" 하늘 아래 두 명의 탐정은 없는 법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김무영은 먹기 위해선 돈이 필요했고 인간들이 사는 마을에 왔으니 인간다운 방법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알바왕국을 검색 후 송광호가 선택한 꿀알바를 하게 된다. 피자 상자 접기 노가다 ㅋㅋ 그러던 와중에 탐정 사무소에서 의뢰가 들어와 수락하게 된다. 사람은 2000 / 동물은 500이라고 문자를 남기고 약속 장소에 나갔는데 초등학생이 500원을 주며 강아지를 찾게 해달라고 했고 김무영은 돈을 더 내라고 말다툼을 하게 된다.

 

 

 

 

 

 

 

변태오해

 

그 모습을 본 공선지(박주현)은 트렌치 코드를 입은 김무영(최진혁)을 바바리맨으로 오해, 변태라고 생각하고 따지고 든다. 일단 고민을 하고 난 후 후퇴하는 김무영. 하지만 공선지는 따라간다.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뛰어가다가 지친 공선지는 옆에 있던 오토바이 헬멧을 빼앗아 던지며 김무영을 맞추는 데 성공한다. 투포환 운동을 배웠기 때문이었다..

 

 

 

 

 

 

 

 

마지막장면

 

마지막 장면에서 김무영은 쓰러지면서...

" 결국 나도 이렇게 인간들에게 최후를 맞는 건가.. " 

라고 생각하며 1화가 끝이 나고 2회의 예고가 나온다.

 

 

 

 

 

 

 

좀비탐정 다시보기 재방송 1회 첫방송 줄거리 특별출연

 

<특별출연자>

유재석, 유민상, 김민경, 김요한, 이승윤, 홍순목, 김혜선, 이현주 아나운서, 박대기 기자(폭설 속보ㅋㅋ), 샘해밍턴, 윌리엄, 송가인, 나태주, 이영지 등 출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