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by 정깨방 2024. 2. 8.
반응형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이번엔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입니다. 별자리운세는 제가 월초에 한번씩 찾아보는 게 제 습관입니다. 과연 이번 2월달에는 어떤 행운과 좋은 운세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천칭자리

<양력9월24일 ~ 10월22일>

2월1일 ~ 2월29일의 주제는 유연하게입니다.

 

월간운세

이번 달은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하십시오.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너무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가 있습니다.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시길..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취미나 관심사가 동일하다면 좋은 짝이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상대를 이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따라주는 게 좋은편입니다.

 

재물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결정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는 신중하시길.. 잘못하면 고생만 하고 대가를 제대로 못 받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날짜 : 2,11,19,27

물건 : 선물,립글로즈

장소 : 종교시설,번화가

색상 : 베이지,네이비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전갈자리

<양력10월23일 ~ 11월22일>

2월1일 ~ 2월29일의 키워드는 좋게 좋게입니다.

 

모든운세

이번 달은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내세우지 마시길..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는 게 좋습니다.

특히 별 것도 아닌 일에 언성을 높이지 마십시오. 웬만한 일은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사랑보다 우정을 중시하십시오. 먼저 자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데이트를 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시길..

 

금전운세

재물운은 월말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상승할 것입니다. 쇼핑을 하거나 물건을 사려면 중순 이후에 하시길..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여유를 갖는 게 좋은편입니다.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 중간 쉬어가십시오.

 

행운의

날짜 : 1,9,15,23

물건 : 택배,거울

장소 : 맛집,기차역

색상 : 연두색,핑크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사수자리

<양력11월23일 ~ 12월24일>

2월1일 ~ 2월29일의 목표는 고집부리지 말고입니다.

 

전체운세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십시오.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게 좋습니다.

특히 손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말을 거스르지 마시길..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연애운세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마시길.. 당신이 먼저 한 발 다가서는 게 좋아보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십시오.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은편입니다.

 

사업운세

이 달은 적절한 투자와 소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마시길..

투자를 해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주위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십시오.

 

행운의

날짜 : 7,14,19,25

물건 : 아로마용품,사진

장소 : 쇼핑몰,카페

색상 : 그레이,레드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염소자리

<양력12월25일 ~ 1월19일>

2월1일 ~ 2월29일의 목적는 단순하게입니다.

 

종합운세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시길..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더 꼬일 수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입니다.

 

애정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 것입니다. 여러 이성을 사이에 두고 저울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마시길..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습니다.

 

돈운세,경제운세

이번 달은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십시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시길..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행운의

날짜 : 8,15,21,29

물건 : 이메일,비상금

장소 : 편의점,쇼핑몰

색상 : 블루,옐로우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 전갈 사수 염소자리에 대해서

이상으로

별자리운세 2024년 2월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각 자리마다 운세가 차이가 조금씩 있는 것 같네요. 지난 1월보다 2월에는 좋은 운세와 좋은 날이 가득한 한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