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by 정깨방 2024. 2. 6.
반응형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오늘은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물병자리입니다. 어느새 1월이 지나가고 2월이 왔습니다. 벌써 1달이 지나갔네요. 그렇다면 이번 2월에는 어떤 행운과 운세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물고기자리

<양력2월19일 ~ 3월20일>

2월1일~2월29일의 주제는 원칙을 지켜야입니다.

 

종합운세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요령을 피우거나 얕은 꾀를 쓰면 탈이 날 수 있습니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시길..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입니다.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영화와 같은 멋진 만남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편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시길..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쌓이는 것은 아닙니다.

 

재물운세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십시오.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어쩌면 좋은 일자리나 알바를 소개받을 수도 있습니다.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정보를 들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행운의

날짜 : 7,16,19,26

물건 : 손목시계,이메일

장소 : 패스트푸드점,맛집

색상 : 네이비,그린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양자리

<양력3월21일 ~ 4월19일>

2월1일~2월29일의 키워드는 기죽지 말고입니다.

 

월간운세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십시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길..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꼿꼿하게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쫙 펴시길..

 

연애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마음 속에 감정을 담아두지 마시길..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시원하게 하는 게 좋습니다. 감정이 쌓이다 보면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습니다.

 

사업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습니다.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시길.. 직장인이라면 기대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날짜 : 3,10,18,24

물건 : 향수,선물

장소 : 관공서,패스트푸드점

색상 : 핑크,아이보리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황소자리

<양력4월20일 ~ 5월20일>

2월1일~2월29일의 목표는 참견은 금물입니다.

 

전체운세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은편입니다.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도 마시길.. 거절할 것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시길.. 주인공은 언제나 나중에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당신의 옆자리는 잠시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길..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금전운세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시길.. 가만히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지 말고 밖으로 다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날짜 : 5,13,21,25

물건 : SNS,택배

장소 : 미용실,레스토랑

색상 : 화이트,브라운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물병자리

<양력1월20일 ~ 2월18일>

2월1일~2월29일의 목적은 과거는 잊고입니다.

 

모든운세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시길..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십시오.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애정운세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신호를 잘 포착해 보시길.. 누군가 슬쩍 호감을 표현해 올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십시오.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은편입니다.

 

돈운세/경제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남들에게 돈을 쓰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시길..

 

행운의

날짜 : 2,13,18,28

물건 : 복권,목걸이

장소 : 기차역,피트니스센터

색상 : 블랙,베이지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황소 물병자리는?

이상으로

2024년 2월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물병자리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이번 달은 지난 달보다 더 좋은 행운과 운세로 가득한 날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겨울도 빠르게 지나가고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