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금요일예능 시청

by 정깨방 2020. 11. 24.
반응형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2020년 11월 20일 첫방송 된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시간 금요일 밤 10시. 신동엽과 김원희의 2MC체제로 방송됩니다. TV예능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는 페이지를 내리면 링크가 있으며 TV재방시간은 편성정보(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TV예능프로그램소개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습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입니다. 결혼한 부부 세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받느시 다뤄져야 할 ..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모든출연진

MC 신동엽 : 공감 토크 1인자입니다. 결혼 14년차 노하우와 노련한 내공으로 이혼부부 토크까지 마스터했습니다.

MC 김원희 : 부부 예능 퀀의 귀합입니다. 결혼 15년차 주부로 농염하고 거침없는 토크를 쏟아냅니다.

13년만에 예능에서 볼 수 있는 투샷!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이영하(71세) ♡ 선우은숙(62살) 전 부부

이혼 이력 (이혼13년차) : 1981년 결혼, 2007년 이혼(결혼생활 26년)

 

말 많이 하면 입에서 쥐가 나는 전 남편 영하 vs 물어볼게 한 보따리인 전 아내 은숙.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가 결혼 생활 26년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13년만에 남자와 여자로 한집에서 살아본다면 어떨까요? 무언의 대화를 즐기는 영하와 화수분처럼 이야기하는 은숙. 40년간 쌓아둔 이야기가 펴쳐집니다. 두 사람은 상처받은 마음에 꽃을 피울 수 있을까요?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최고기(30세) ♡ 유깻칲(28살) 전 부부

이혼 이력 (이혼 7개월차) : 2016년 결혼, 2020년 이혼(결혼생활 4년)

 

우리 결혼..아니 이혼했어요. 이혼이 어색한 이혼신생아 부부입니다. 이혼 7개월차 이혼 부부입니다. 한때는 구독자 70만! 연애부터 결혼/육아 콘텐츠로 만인의 부러움을 사던 부부 유튜버가 이혼 서류에 도장이 마르기도 전에 다시 만납니다. 그런데 후끈한 분위기는 뭘까요? 4년 결혼생활과 7개월 이혼 생활 사이 갈팡질팡 이혼 적응기가 시작됩니다.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방송인 정가은님과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님의 참여하여 스튜디오에서 이혼한 연예인과 셀럽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정가은씨도 이혼했었네요. 이혼 3년차..

 

 

 

 

 

 

 

 

우리이혼했어요재방송다시보기TV조선금요일예능시청

 

이상으로 TV조선 금요일 예능프로그램 우리이혼했어요를 마칩니다. 1회가 첫방송되고 시청률은 9%가 나왔습니다. 눈물, 슬픔, 기대감이 있었구요. 앞으로 횟차가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