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by 정깨방 2020. 5. 28.
반응형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6월 별자리 운세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2가지 별자리 중에서 물고기자리 사수자리 처녀자리 쌍둥이자리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5월의 마지막이 지나가고 있네요. 6월, 7월, 8월.. 올해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예상이 안됩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양력2월19일 ~ 3월20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자신감입니다.

 

전체운세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 들지 마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연애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임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십시오.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는 편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먼저 감싸주는 게 좋아 보입니다.

 
재물운세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던 분들도 한시름 덜 수 있습니다.

다만 돈이 들어오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십시오. 수중에 비상금이나 자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을 듯합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사수자리< 양력11월23일 ~ 12월24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오픈 마인드입니다. 

 

모든운세

고집부리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를 많이 들을 때입니다. 특히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 자기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십시오.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아 보입니다. 격의 없이 지내는 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십시오.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금전운세
돈을 써야 한다면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십시오. 작은 돈이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십시오.

책을 사거나 여행 등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술자리나 유흥보다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편이 좋습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처녀자리<양력8월23일 ~ 9월23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성실한 태도입니다.

 

전체운세

이 달은 꾸준하고 성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십시오.

자꾸 미루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힘 더!!  오늘 쉬면 내일은 뛰어야 할 수 있으니까요.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부담을 주지 마십시오. 쿨하고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을듯합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예정입니다.

 

돈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욕심부리지 않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너무 욕심을 부리면 자신의 가진 것도 잃을 수 있습니다.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꿈꾸기보다는 당신의 노력을 믿으십시오. 들어오는 재물은 통장에 차곡차곡 쌓아두십시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양력5월21일 ~ 6월21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귀차니즘입니다.

 

모든운세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시기입니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괜히 딴짓하지 말고 빨리 마음을 다 잡으십시오.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은듯합니다.

 

연인운세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십시오. 상대방에게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는 게 좋아보입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마십시오. 바람도 쏘일 겸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습니다.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머니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괜히 시간만 보내지 말고/ 뭔가 계획을 세워 보십시오.

때를 놓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 사수 처녀 쌍둥이자리

 

이상으로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고기자리 사수자리 처녀자리 쌍둥이자리에 관하여 이야기해봤습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가 살짝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늘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