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by 정깨방 2020. 5. 31.
반응형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자리 염소자리 천칭자리 황소자리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2자리 별자리 중에서 물병자리 염소자리 천칭자리 황소자리 운세를 풀어보겠습니다. 벌써 6월이네요. 2020년이 왜 이리 빨리 지나가는지 참.. 힘든 시기 건강 잘챙기세요. 그럼 확인해볼게요.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물병자리<양력1월20일 ~ 2월18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새로운 시도입니다.

 

모든운세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뭔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십시오.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남들보다 뒤쳐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연애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알콩 달콩 행복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십시오.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십시오. 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십시오.

 

금전운세

이번 달은 돈을 모으려고 하기 보다는 쓰는 게 좋아보입니다. 무조건 재물을 쌓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닙니다.

투자를 해야 그만큼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해 보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염소자리<양력12월25일 ~ 1월19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과유불급입니다. 

 

전체운세

만사가 순조로우니 몸과 마음이 편안한 시기입니다. 다만.. 일이 잘 풀린다고 너무 무리하거나 욕심내지 마십시오.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도록 하십시오.

 

애정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존심을 조금 낮추는 게 좋은편입니다. 너무 도도하게 굴다가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불필요한 거짓말이나 변명은 하지마십시오. 자칫 연인에게 신뢰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세

이 달에는 수중의 재물을 잘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최대한 아끼고 절약하며 재물을 모으도록 하십시오.

투자나 재테크를 한다면 확실한 곳에만 하는 게 좋은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도 삼가도록 하십시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천칭자리<양력9월24일 ~ 10월22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일석이조입니다. 

 

모든운세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십시오. 남들이 놀 때에 그들보다 앞서가는 게 좋습니다.

 

연인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식상해 할 수 있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시는 편이 좋습니다. 

 

돈운세

금전적으로도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것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황소자리<양력4월20일 ~ 5월20일> 
6월1일 ~ 6월30일의 주제는 속도 조절입니다. 

 

전체운세

이 달은 적당한 여유와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든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십시오.

매사에 여유를 갖고 한 박자 쉬어가는 게 좋습니다. 서두르다 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것입니다. 평소에 친구로 여겼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은편입니다.

 

사업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 기류를 타게 될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 덕에 기회를 잡거나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이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 염소 천칭 황소자리

 

이상으로 2020년 6월 별자리운세 EX 물병자리 염소자리 천징자리 황소자리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남은 별자리도 금방 업로드하겠습니다. 6월에는 따뜻하고 건강한 날이 가득하길 희망합니다.코로나19가 치료제가 개발이 되어 좋은날, 보통날이 되길..작지만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