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by 정깨방 2020. 5. 24.
반응형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TV예능 무료보기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호가 될 순 없어는 박미선이 아는 형님에 출연을 하여 개그맨 부부가 이혼하면 1호가 된다는 말 한마디로 인해 예능프로그램이 제작이 되었다고 1회에서 밝혔습니다. 방송시간은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예능프로소개

2019년 대한민국 이혼 건수 11만800건입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혼율에 반비례하는 부부 군단이 있습니다. 바로 일상이 코미디인 개그맨 부부들이죠! 하지만 사실 이들이 이혼하지 않는 이유는 1호 탄생이라는 두려움 때문이라 말합니다. 비슷한 듯 다른 세 부부들의 결혼생활을 관람하며 그들이 이혼하지 않고 사는 법을 파헤쳐 봅시다.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모든 출연자(MC)소개

팽현숙♡최양락 출연
30년 넘게 각방 살이 중인 32년 차 중년 부부 팽현숙최양락입니다. 한창 황혼 이혼과 졸혼 결심할 나이에 접어든 두 사람입니다.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자 개그맨 부부 1호인 그들의 품격 있는 부부 생활은 과연 어떨지 알아봅시다. 

 

1회에서 ㅋㅋㅋㅋ 빙신아ㅋㅋㅋㅋ미친놈 ㅋㅋㅋ열받아 씨XX 등 리얼 부부의 삶을 보여줘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팽현숙은 방의 장판을 최양락 몰래 시공을 하였으며 저녁을 오래 준비하게 되는데...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김지혜♡박준형 출연
개그계의 원조 미녀와 야수! 16년 차 잉꼬부부 김지혜박준형입니다. 무 하나로 개그콘서트의 최전성기를 이끈 대상 개그맨 박준형입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서열 4위이며 만년 설거지 당번입니다. 그를 조련하는 지혜로운 김지혜의 준형 사용설명서 대공개가 됩니다. 1회에서 부부 예약제ㅋㅋㅋ박새로이 머리 자르기로 웃음을 자아 냈죠 ㅋㅋ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이은형♡강재준 출연
연애 10년이며 결혼 4년 차입니다. 하드코어 돌아이 부부 이은형과 강재준입니다. SNS로 서로의 일상을 가감 없이 폭로 중인 두 사람입니다. 아군 혹은 적군 구별이 안됩니다. 사랑과 우정 웃음과 분노가 공존하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돌아이 부부의 충격적인 일상 최초 공개가 됩니다. 1화에서 옷을 입지 않고 ㅎㅎㅎ 서로의 엽기짤등을 찍으면서 ㅋㅋㅋ싸우고 ㅋㅋㅋ먹성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박미선 MC
참는 건 내가 할게 이혼은 누가 할래? 1호가 두려워 28년째 결혼생활 이봉원과 유지 중인 박미선입니다. 단독 출연하며 이봉원은 출연을 안합니다. 하지만 출연진이 이혼을 하면 가장 먼저 할 것 이라고 예상을 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예능시청


장도연 MC
연애는 필수이며 결혼은 선택입니다. 아직은 결혼이 두려운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이 말하는 선후배 동료들의 리얼 부부 생활기를 파헤쳐봅니다. 1회에서 장도연에게 결혼을 안하냐고 출연진들이 물어보게 되고 장도연은 명절 때 듣는 잔소리 느낌을 받게 됩니다 ㅋㅋ올케 새언니 당숙 어르신 외숙모 등 ㅋㅋㅋㅋ 너무나 재밌는 예능이였습니다. 시청률도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