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

by 정깨방 2020. 4. 7.
반응형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

▼TV예능프로 무료 보기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 후속작 월요일 방송시간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되고 있는 개는 훌륭하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일제자들도 출연하며 재방송 다시보기는 편성표에 TV 채널별로 나옵니다. 저에겐 많은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

 

예능프로그램소개 

모든 반려견을 좋아한다는 이경규와 모든 반려인까지 좋아져야 한다는 강형욱 그리고 반려인이 희망인 이유비의 훌륭한 만남입니다.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이경규와 이유비가 도전장을 던집니다. 방방곡곡 전국의 개를 만나러 다니며 벌어지는 이경규와 이유비의 훈련사 도전기를 통해 반려견을 완벽히 이해하고 개와 사람이 행복해지는 펫티켓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전국의 훌륭한 반려인들을 통해 우리나라 실정에 맞는 한국형 반려견 문화까지 고민해봅니다.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


개들의 공통점은 굉장히 난폭하고 가족에게 군림하려 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소형견이라도 날카로운 이빨과 짖는 소리는 사람을 위축시킵니다. 주인의 공통점은 단호하지 못해서 개에게 끌려 다니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악은 자신이 힘들다고 개를 돌보지 않는 가족도 있었습니다. 이 문제가 아주 극단적인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

 

아예 개가 집을 지배하는 수준이 되면 그때는 강형욱급의 전문 훈련사가 수개월간 달라붙어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를 개조시켜야 진정이 됩니다. 그런 점이 극단적으로 드러났던 회차가 제주도의 진돗개 조직 부수기회차였습니다. 이 회에서 강형욱은 그동안 거의 볼수 없었던 강력하고 단호한 교육스킬을 동원해서 겨우 집을 진정시킬수 있었습니다. 이때 시청자들의 평은 개 4마리 / 강형욱으로 홍콩느와르 찍는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직접 나서서 물리기도 합니다.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

 

강형욱 선생님(동물훈련사, 기업인)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반려문화를 선도하려고 합니다. 국가대표급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을 만나보시죠. 

이경규 제자1호(MC 개그맨)
한 때 이경규의 꿈은 수의사였다고합니다. 반려견 훈련사가 되겠다고 나선 개대부입니다. 1000만 반려인 대표이며 제자1호 이경규입니다.

 

이유비 제자 2호(탤런트)
개를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키워본 적 없는 개초보입니다. 4000만 비반려인 대표의 제자 2호 이유비입니다.

 

이상으로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 예능시청을 마치겠습니다. 최근엔 솔비가 출연하였고 구름이 교육을 마쳤습니다. 저도 가끔씩 제 집에 있는 아이들이 말을 안들을 때 여기서 나오는 훈련법으로 교육을 가끔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말을 잘들어가고 있는 편입니다. 너무나 유익한 프로그램인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