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by 정깨방 2023. 1. 4.
반응형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자리 게자리 천칭자리 염소자리입니다. 2022년도 지나가고 새로운 2023년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겨울도 가고 따스한 봄도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바로 별자리 운세의 행운을 알아볼까요?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양자리

<양력3월21일 ~ 4월19일>

1월1일 ~ 1월31일의 주제는 사람이 재산입니다.

 

모든운세

이 달에는 친목이나 대인 관계 개선에 힘쓰는 게 좋습니다. 가까운 친구나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시길..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십시오.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보고 싶은 사람에게 전화해보십시오. 그동안 서먹서먹했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시길..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후회하지 마십시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십시오.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보입니다.

 

재물운세

재물운은 월말이 다가올수록 점차 상승할 것입니다. 쇼핑을 하거나 물건을 사려면 중순 이후에 하시길..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은 여유를 갖는 게 좋습니다.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 중간 쉬어가십시오.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게자리

<양력6월22일 ~ 7월22일>

1월1일 ~ 1월31일의 목표는 자만하지 말고입니다.

 

전체운세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십시오.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습니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도 마시길..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은편입니다. 그래야 좀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연인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십시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을 한번 계획도 추천드립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직 마음이 남아 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시길.. 어쩌면 상대방도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까요.

 

사업운세

이번 달은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시길..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법입니다. 꼭 필요한 경우와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여십시오.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천칭자리

<양력9월24일 ~ 10월22일>

1월1일 ~ 1월31일의 키워드는 안전 제일입니다.

 

월간운세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미심쩍은 일이나 문제는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길..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 말고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은편입니다.

 

애정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마십시오.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가벼운 말 한 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마십시오. 또한 무심코 던진 말 속에 진심이 담겨 있을 수 있습니다.

 

금전운세

금전적으로는 다소 빠듯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시길..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습니다.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염소자리

<양력12월25일 ~ 1월19일>

1월1일 ~ 1월31일의 목적은 내 스타일대로입니다.

 

종합운세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시길..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보입니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십시오.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잖아요.

 

연애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십시오.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시길.. 회사 동료나 학교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습니다.

 

돈운세/경제운세

이번 달은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 게 천칭 염소자리★

 

이상으로 별자리운세 2023년 1월 양자리 게자리 천칭자리 염소자리에 관하여 마치겠습니다. 이번달에는 지난달보다 좋은 행운과 운세로 늘 좋은날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위험했던 코로나의 시대가 지나가고 새해가 찾아오면서 모두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