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다시보기은 요기

by 정깨방 2019. 12. 31.
반응형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다시보기는 요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예능프로그램이죠

토요일 11시5분에 방송하는 전지적참견시점입니다.

연예인 게스트와 매니져가 같이 출연하며 연예인들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어서 편하게 보기 좋은 프로인듯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곧 올리겠습니다.

 

 

소개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 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

2017년 11월 29일과 30일에 2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되었으며, 2018년 3월 3일부터 정규 편성된 MBC의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이다. 원래 의도는 연예인과 매니저들의 사이를 관찰하는 관찰 예능이었는데 정작 이영자의 영자미식회가 터져버렸다. 그 덕분에 2회 방송만에 대단한 화제를 모으면서 주목받았다. 휴게소 음식을 완판시키고 예능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인 '짤방'이 엄청나게 생성되어 돌아다니는 등 인터넷과 현실을 막론하고 대단한 인기를 끌었다.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다시보기는 요기

최근에 트로트 대세 송가인님이 나왔습니다!!


그러다가 2018년 5월 5일 9회 방영분에서 큰 사건을 일으키면서 한 달 간 방송이 중지되다가 2018년 6월 30일부터 재개되었다. 재개 후 첫 방송 내용은 기존에 촬영했던 분량을 편집해 내보내는 것이었다. 안수영 PD를 주축으로 새로 구성된 연출진이 2018년 7월 7일 방영분부터 만들어 나갔다.

이후 강성아 PD에게 이 사건에 대한 징계로 3개월 감봉이 내려졌고, 다시 현장에 복귀하였다. 긴급투입되었던 안수영 PD는 2018년 12월 7일 한국PD연합회장에 당선되어서 사실상 프로그램에서 물러났다.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다시보기는 요기

AOA 매너저님은 먹교수 이영자가 인정하신 분이시죠!

방송 초기 관찰자가 3명이던(김생민 포함) 시절에는 이영자 파트가 전반부에 나온 뒤, 김생민-유병재 파트가 격주로 후반부에 방송되었다. 그러다가 김생민이 성추문으로 하차한 이후 방송에서는 유병재가 전반부를 담당하고, 이영자 파트가 후반부로 가게 되었다. 이후로 홍진영이나 송은이 등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아무래도 갓 런칭한 프로그램인 만큼 여러 시도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 이영자 분량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지만 관찰예능의 특성상 매주 방송하면 이미지 소모가 너무 빠르니만큼 다양한 스타들의 일상을 보여주려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시간대가 2018년 7월 기준으로 전국방송 시간대로 전환되었고, 전국에서 유일하게 이 프로그램 본방을 잘라먹던 광주MBC도 두달 후인 2018년 9월부터 기존에 이 시간대에 방송하던 문화콘서트 난장을 토요일 오후 시간대로 옮겨서 광주, 전남일부지역에도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게 되었다.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다시보기는 요기

설현님이 통닭2마리, 짜장라면, 밥까지 지민님과 먹었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귀가 안들렸데요 ㅋㅋㅋ

4회 방송분에서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씨가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서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을 먹는 모습을 본 한 시민이 주문했던 순두부찌개를 소고기국밥으로 바꿔 오는 재밌는 돌발상황이 발생했다. 제작진은 이를 그대로 방송에 내보내면서 해당 시민을 찾았는데 그의 딸이 게시판에 제보를 남겼고, 제작진은 다음 녹화 직전 이 부녀들을 상암 MBC로 초청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출연진들과 인터뷰 및 기념사진 촬영도 가졌다.

17회 방송분부터 게스트도 매니저와 함께 참여하는 장면이 이어지고 있다.
25회 방송 중 게스트로 나온 심형탁이 세트장에서 PSYCHO-PASS에 나온 도미네이터의 모형 장난감을 들고 나오기도 했다. 자신이 총을 겨눈 사람의 범죄 계수를 알려주는 기능도 있는데 이를 보려주려고 이영자부터 세트장에 있는 사람들을 겨누며 시연을 하였는데 전현무만 625로 가장 높게 나왔다.\전현무를 제외하고 유병재, 신현준, 이영자는 60~20대의 점수를 기록했다.

리얼 예능관찰 프로다보니 관찰자 멤버들이 간혹 매일 방영되다 안 나오면 "이 관찰자 멤버는 언제 나오냐?"라는 생각이 들지만 출연자들의 개인 스케쥴등이 겹친다. 예를 들어 이영자도 18~26회때 개인 스케쥴등이 많아서 송성호 매니저와의 스토리가 잠시 방영되지 않았지만 출연자들의 개인 스케쥴등을 이해하고 참고해서 보는게 낫다.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다시보기는 요기

-시청률에도 표기되어 있지만 2018년 12월 1일 (31회, 2부) 시청률은 AGB닐슨 기준 11.1%로 방영 횟수차

이영자의 군부대 진심이 완벽하게 통했다.
-박성광, 이승윤은 개그 콘서트를 통해 이름을 알린 후, 선배들이 그러했듯 다른 방송으로 진출했으나 전보단 활약이

주춤했던건 사실... 하지만 고정 관찰자로 합류하면서 제2의 인생을 다시 이끌고 있다.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이 프로그램명을 패러디한 '정치적 참견시점'을 만들었다.

이상 전지적 참견 시점의 소개가 끝이 났습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tv무료 보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