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웨이브 넷플릭스

by 정깨방 2022.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월화드라마 치얼업 후속작품인 트롤리입니다. 첫방송은 2022년 12월 19일이며 방송시간은 오후 10시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편성정보에서 확인가능하며 스트리밍은 웨이브넷플릭스입니다.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웨이브

 

☆TV드라마 무료보기시청방법★

드라마소개

윤리학에 등장하는 트롤리 딜레마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기차 선로 위에서 일하고 있는 인부 다섯명을 향해 브레이크가 고장난 트롤리 전차가 달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 트롤리의 진행방향을 바꿀 수 있는 선로변환기 옆에 서 있습니다.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넷플릭스

 

트롤리가 지금 이대로 직진한다면 이 인부 다섯명은 죽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트롤리의 진행방향을 옆 선로로 바꾼다면 이 다섯명은 살지만.. 옆 선로에 일하고 있는 인부 한명은 죽게 됩니다. 당신은 트롤리의 진행방향을 바꿀까요? >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웨이브

 

이 난제를 조금 변주하여 트롤리가 그대로 직진해 달린다면 파괴되는 것은 당신이 꿈꿔온 세상입니다. 그런데 이 때.. 옆 선로에서 일하고 있는 인부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혹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해온 당신의 믿음과 신념이라면.. 트롤리 선로를 바꿀까요?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넷플릭스

 

어쩌면 당신은 나 대신 누군가가 대신 선택해주길 바라면서 선로변환기의 손잡이를 놓고 도망쳐버리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답이 없는 선택의 순간에 마주한 외로움과 두려움 속에서 끝내는 도망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선택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웨이브

 

등장인물소개(배우)

김혜주 <김현주>

중도의 아내이며 망가진 책을 고치는 책수선가입니다.

 

재선 국회의원의 아내이지만 지금껏 선거운동 기간을 포함패 외부에 노출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혜주가 세상에 노출이 되고 그녀가 오래 전 묻어둔 비밀이 모든 것을 송두리째 흔들기 시작합니다. 혜주는 생각합니다. 대체 어디서 부터 잘못된 것일까..정치인을 꿈꾸던 남자와 결혼한 것부터일까..아니면 당신을 사랑하지 말았어야 했던것일까..?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넷플릭스

 

남중도 <박희순>

혜주의 남편이며 재선 국회의원입니다.

대사 : 여보, 사랑하는 혜주야. 나를 위심하지만 말아줘.

 

지역구 서울신양구(갑)입니다. 국회의원으로 지낸 지난 7년 반동안 중도는 혜주의 약속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평소 지역구 표밭 다지기는커녕 선거운동 때조차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혜주를 비난하는 화살들을 모두 자신이 맞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상상조차 해보지 못한 혜주의 비밀이 세상에 드러납니다.

 

 

 

 

 

 

트롤리 재방송 다시보기 1회에서 마지막 결말까지 : 웨이브

 

모든출연진(출연자/인물관계도/몇부작)

김혜주 역할_김현주 / 남중도 역할_박희순 / 장우재 역할_김무열 / 김수빈 역할_정수빈 / 진승희 역할_류현경 / 최기영 역할_기태영 / 현여진 역할_서정연 / 조귀순 역할_원미원 / 강순홍 역할_장광 / 우진석 역할_김미경 / 이유신 역할_길해연 / 박두섭 역할_이재구 / 유운규 역할_이양희 / 김빛나 역할_윤사봉 / 고민석 역할_정순원 / 이강호 역할_이창원 / 최자영 역할_최수임 / 이성훈 역할_주승민 / 조연우 역할_신채영 / 남지훈 역할_정택현 / 남윤서 역할_최명빈 / 권다솜 역할_강지우 등이며 1화 2회 3화 4회 5화 6회 7화 8회 9화 10회 11화 12회 13화 14회 15화 16회(마지막/결말) 최종 16부작입니다. 재밌는 스토리와 탄탄한 줄거리로 시청률까지 잡는 SBS월화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트리밍은 wavve(웨이브)와 netflix(넷플릭스)입니다. 원작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