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두번은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mbc드라마 보기

by 정깨방 2019. 12. 26.
반응형

두번은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mbc드라마 보기

▲TV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

MBC 2019.11.02. ~ 방영중(토) 오후 09:05에 방송되는 드라마를 가지고왔습니다.

연기잘하는 배우들이 출동하여 기대가 되는 작품이고

토요일만 방송이됩니다.

 

 

소개
을(乙)들의 통쾌한 반란! 갑(甲)들을 향한 을(乙)들의 진검승부! 라고 할 수 있다.

어제와 같은 시련도, 실패도, 사랑의 아픔도..두 번은 없다!며 전의를 불태우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현재 낙원여인숙 에서 장기 숙박 중인 투숙객들이다. 무엇하나 자유롭지 않은 만화 '비밀'의 세상 속에서 볼품없는 설정 값에 묶여 있는 두 사람이다.

해방 전 개업해 현재까지 서울 시내 한 복판에 위풍당당하게 서있는,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은 비현실적인 곳이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높이 솟은 빌딩 숲을 통과해서 5분 정도 천천히 걷다보면 막다른 골목길이 나타나고,
그 골목길 끝에 손바닥만한 마당이 딸린 적산가옥 형태의 낙원여인숙이 고고하게 서있다.

 

두번은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mbc드라마 보기


해묵어 낡고 퇴색됐지만 세월의 고고함이 차곡차곡 쌓여있는 낙원여인숙.
1936년 시(詩)동인지 시인부락 이 시작된 근대문학의 발상지인 종로구 통인동의 보안여관과

쌍벽을 이루며 한때는 문인들과 예술가들의 아지트였던 찬란하고 화려했던 추억이 방울방울 깃든 곳.
세월이 흘러 지금은 갈 곳 없고, 기다리는 사람 없고, 세월의 상흔으로 얼룩진 복잡다단한 인생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달방(月貰房)으로 전락했지만, 잠깐 길을 잃은 사람이 자신이 서있는 위치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장소이며 언제든지 내 편이 되어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며,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나는 보물섬과도 같은 곳이다.

그런 낙원여인숙에 유난히 춥고 지루했던 겨울이 끝나갈 무렵, 약속이나 한 듯 손님들이 차례로 찾아든다.
두 번은 없다 를 되뇌며 우연처럼 따로따로 낙원여인숙을 찾아온 그들 각자에게는 사실 그래야만 했던 운명적인 이유가 있다. 1호실에서 6호실까지, 고향도 나이도 성별도 제각각인, 장기 숙박을 하는 그들에게는 무슨 공통점이 있을까?
꿈 많은 열여덞 살 단오와 하루의 첫사랑 사수 대작전!!

 

 

두번은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mbc드라마 보기

윤여정님의 연기는 언제봐도.. 멋있습니다.


배우 : 윤여정 (복막례) - 74세. 낙원여인숙의 CEO이자 투숙객들의 대모

경비원이자 종업원, 요리사이자 청소부, 사감이자 인생 상담사. 막무가내 다혈질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마음이 따뜻하고 여리며 속이 깊다.

배우 : 박세완 (금박하) - 23세. 낙원여인숙 4호실 투숙객
굳세고 씩씩하고 용감 무식한 무공해 청정 바닷가 소녀. 갑작스러운 남편의 죽음으로 피붙이 하나 없는 서울에서 갓난아기 열무와 함께 악착같이 살아간다.

배우 : 곽동연 (나해준) - 30세. 구성호텔 나왕삼 회장의 손자
미국 명문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귀국해 구성호텔의 경영 본부장으로 일하는 중이다. 냉소적인 개인주의자이며 자뻑 대마왕에 수퍼 까칠남이다.

 

 

두번은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mbc드라마 보기

오지호와 예지원 ㅋㅋㅋ 재밌군요ㅋㅋ


배우 : 오지호 (감풍기) - 45세. 낙원여인숙 5호실 투숙객
구성호텔에서 운영하는 골프클럽의 티칭 프로. 제비기질이 다분하지만 본성은 순하고 여리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여유와 유머가 묻어난다.

배우 : 예지원 (방은지) - 45세. 낙원여인숙 6호실 투숙객
구성호텔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캐디. 철딱서니 없고 현실 감각이 없으며, 똘기가 충만하지만 순진하고 천진난만하다.

배우 : 송원석 (김우재) - 33세. 낙원여인숙 3호실 투숙객
구성호텔 회장의 손녀 나해리와 연인 사이인 프로 골프 선수. 말수가 적고 무뚝뚝하지만 알고 보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상남자다.

배우 : 박아인 (나해리) - 32세. 구성호텔 나왕삼 회장의 손녀
구성호텔의 마케팅 본부장으로 일하는 중이다.

오만 방자하고 세상에 무서울 것도 거칠 것도 없지만 사실은 백치미를 감추지 못하는 허당녀다.

 

 

두번은없다 재방송 다시보기 mbc드라마 보기

박세완님 로봇이아니야, 학교에서 연기 잘하더라구요!!


배우 : 주현 (최거복) - 75세. 낙원여인숙 1호실 투숙객
복막례 여사의 첫사랑으로 그가 어디서 왔는지, 직업이 무엇인지, 가족 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아무도 모르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배우 : 정석용 (최만호) - 52세. 낙원여인숙 2호실 투숙객
양금희의 남편이자 전직 구성호텔 베이커리 쉐프다.

배우 : 고수희 (양금희) - 43세. 낙원여인숙 2호실 투숙객
최만호의 아내이자 전직 구성호텔 피부 관리사다.

 

무료 tv시청은 이상입니다. 재밌는 드라마 많이 가지고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