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by 정깨방 2020. 7. 17.
반응형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전갈 사자 게 양자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2자리 중 전갈자리, 사자자리, 게자리, 양자리입니다. 여름이 점점 가까이 오고 있네요.

날씨는 더워지고 다음주 날씨는 비로 가득한듯합니다. 휴가가 필요한 시기~

이상한말 그만하고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 ~ 11월 22일> 

7월1일 ~ 7월 31일의 주제는 정정당당입니다.

 

전체운세 
이 달은 솔직하고 정정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조금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정직하게 행동하십시오.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심어주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애정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딱 붙어있도록 하십시오. 함께 여행이나 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십시오.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으니까요.

 

재물운세
금전적으로는 좀 더 아끼고 절약하는 것이 좋은편입니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십시오.

특히 충동 구매나 지름신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자칫 다음 달 카드 고지서를 보고 한숨이 나올 수 있으니까요.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사자자리< 양력 7월 23일 ~ 8월 22일> 
7월 1일~7월 31일의 키워드는 새로운 변화입니다.

 

모든운세
이 달은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일이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마십시오. 바람이 불면 바람 부는 대로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어쩌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기회를 잡을 수도 있으니까요.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잘 살펴보십시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으시길...

 

금전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은편입니다. 너무 돈에 연연하거나 아끼려고만 하지 마십시오.

적당히 벌며 적당히 쓰면서 삶을 즐기는 게 좋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게자리< 양력 6월 22일 ~ 7월 22일> 
7월 1일~7월 31일의 목표는 행운이 함께입니다.

 

전체운세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운만 믿고 방심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이런 때일수록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연애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도록 하세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아요.

그동안 소홀했던 친구들을 챙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과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외모는 금방 질리지만 생각이 비슷하면 오래갈 수 있어요.

 

사업운세
이 달은 일자리나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선배나 손윗사람들의 소개를 받아보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신세지는 것을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시길...이번에 도움을 받으면 다음에 갚으면 그만입니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양자리<양력 3월 21일 ~ 4월 19일>
7월 1일~7월 31일의 타협이 필요해입니다.

 

모든운세
이 달은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도 중요하지만 너무 고지식한 태도는 피하십시오.

특히 다른 사람들과 시비나 언쟁은 피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시비를 가리기 보다는 적당히 타협하시길..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마십시오. 이성보다는 가까운 친구들과 어울리는 게 좋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것도 좋을것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십시오.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돈운세
재물운은 월말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상승할 것입니다. 쇼핑을 하거나 물건을 사려면 중순 이후에 하십시오.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여유를 갖는 게 좋습니다.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 중간 쉬어가도록 하십시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 전갈 사자 게 양자리

 

이상으로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전갈가지 사자자리 게자리 양자리는 끝입니다. 7월에는 보다 더 좋은 기운과 운세로 많은 일들에 대해서 잘이루워지길 바라며 자그마한 정보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