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by 정깨방 2020. 7. 14.
반응형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7월 별자리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2가지 별자리 중에서 사수자리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입니다.

벌써 7월의 중순이네요. 비가 많이 오는 날이 많아지고 날은 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길 바라며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사수자리<양력11월23일 ~ 12월24일>
7월1일~7월31일의 주제는 인맥 관리입니다.

 

모든운세
주변 인맥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도 잘 챙기십시오.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십시오. 평소에 주위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두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연애운세
싱글이신 분들은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십시오.사랑을 얻으려면 용기와 노력이 필요한 법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습니다.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만 다니지 마십시오.

 

재물운세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이한 수준을 유지할 것입니다. 돈이 부족해도 너무 걱정하거나 안절부절하지 마세요.

돈이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거잖아요. 취업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해 보세요.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처녀자리<양력8월23일 ~ 9월23일>
7월1일~7월31일의 주제는 소통이 필요해입니다.

 

전체운세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혼자 방에 틀어박혀있지 말고 밖으로 다녀보십시오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그동안 서먹서먹하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정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십시오.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적당히 주변 사람들에게 맞춰주십시오. 너무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십시오.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게 좋은편입니다.

 

금전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만 기다리지 마십시오. 믿을 만한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쌍둥이자리<양력5월21일 ~ 6월21일> 
7월1일 ~ 7월31일의 주제는 원칙대로입니다.

 

모든운세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요령을 피우거나 꼼수를 쓰면 오히려 탈이 날 수 있습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계획도 삼가하십시오.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게 좋은편입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조금 쿨한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거나 끌려 다니지 마십시오.

끝까지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적당히 속도 조절이 좋습니다. 너무 서두르거나 조바심을 내면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돈운세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부탁해 보십시오. 괜히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양력2월19일 ~ 3월20일>
7월1일 ~ 7월31일의 주제는 직감을 따라야입니다.

 

전체운세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십시오.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직감이 기대하지 않은 행운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결과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연인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보십시오. 드러내지 않는 사랑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것입니다. 영화와 같은 만남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사업운세
금전적으로는 여유롭고 편안한 한 달이 될 예정입니다.. 직장인이라면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조금 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좋은편입니다. 갖고 싶었던 상품이나 신상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십시오.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 처녀 쌍둥이 물고기자리

 

이상으로 2020년 7월 별자리운세 EX 사수자리 처녀자리 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의 정보라도 얻어가길 희망하며 좋은 운세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