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프로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by 정깨방 2020. 2. 19.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13회 끝에서 서우진(안효섭)이 돌담병원을 그만둔다고 끝이 났습니다.

스카우트 정인수/서우진 서울간다는 소문이 병원에 퍼지고 미꾸라지 한마리가 병원을 흐리고 있다.
장실장(임원희)까지 팔랑귀로 스카우트한테 매수당함

 

 

 

 

의사결정

 

심혜진교수는 박민국 교수에게 VIP 강익준환자 수술할때
심혜진 : "부디 이 결정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 퍼스트는 서우진선생..도움이 될 것 같은데..중요한수술이니까 사적인 감정을 접어두는게 좋지않을까 양호준선생 "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서우진 : " 내일 안으로 정리하려구요 "
김사부 : " 어쩔꺼야 이거, 이 실밥 풀기전까지 내 주치의라며, 너 내진단명도 못내렸잖아 ,그때 니가 본 게 맞아, 니가 알아야 할 내 증상이거야 , 찾아봐 , 왜 자신 없어? "
서우진 : " 이런다고 상황 안바뀝니다. 계약서 사인다했어요.
김사부 : " 내가 주는 마지막숙제라고 생각해. 그래도 니가 나한테 와 있으면서 뭐하나는 가슴에 남고 떠나야할것아니야
질문은 두번, 기회은 딱 두번뿐이니까 "

 

 

 

 

싸움


차은재 : " 현준선배님하고 할 이야기가 있는데요. 뭐라고 협박하셨어요? 서우진이요..다른 병원가는거..대리수술 그거 선배가 잘못한거잖아요. 바로 잡으려는 서우진은 퇴출당하고..근데 서우진은 단 한번도 욕한적 없다.선배는 여기까지와서 왜 괴롭히는거에요? "
양호준 : " 너 걔랑 잤냐? 이 바닥 좁다 차은재 조심해 " 
양호준 뒤통수 갈기는 차은재
차은재 : " 선배가 내머리 그렇게 치셨잖아요 양호준씨. 너는 나한테 선배고 뭐고 아무것도 아닙니다. 글고 피해자 코스프레좀 그만하시죠. 웃기지도 않아 진짜. " 
문앞에 서있는 서우진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문에 있는 서우진(안효섭)에게 박민국(김주헌)이 전화가 온다.
박민국 : " 강익준환자 서우진 니가 퍼스트 맡으라고. 수술 안들어올거야?? "
서우진 : " 네 알겠습니다 들어가겠습니다. 드릴말씀이 있습니다. 계약문제가 있어서 말입니다. 현준선배랑 계약서 썻습니다. 오늘까지만 돌담병원에 있을 수 있다. 일정조정부탁 이번주까지 수술환자 경과정도는 지켜봐야합니다. wpw증후근
별문제 없는겁니까 "
박민국 : " 걱정할거 없어" 

 

 

 

 

커피


김사부 임현준 마주친다 ..자판기앞에서
김사부 : " 누구요? 도윤완이?박민국교수? 처음부터 나한테 찾아왔었어야지 "
임현준 : " 제가 어떻게 감히 닥터 부용주 같은 사람을 건드립니까"
김사부 : " 건드렸잖아 너 병원들 불법시술 끊지못하는곳 제대로된 병원 소개하든가 "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김사부 : "돈때문에 가족도 팔고 양심고 팔고 니 후배까지 팔아먹더니 왜 같은 동료의사까지 팔아쳐먹을라고?
무시당하고 자존심 상해도 절대로 타협하지 말아야할게 있어 그게. 양심이라는거야
양심지키기위해서 어디까지 해봤어?!
임현준 : " 나도 할만큼햤어요 나도 억울하다고 "
김사부 : "양심하고 욕심하고 헷갈리면 안되지 그러니까 맨날 너만 억울하지 불쌍한세끼 "

 

 

 

 

대화


서우진 : " 차은재 미안하다 나때문에 듣지말아야 할 소리 듣게해서 앞으론 나대신 나서지도 말고 "
차은재 : " 난 그러기 싫은데 참고 넘어가고 대충피하는거 싫다고 나 이제 그렇게 안산다고 동맹이잖아 우리 같은편 들어주는거아니야? 내가 필요하면 너 막 부려먹을거구 어디가서 나같은 동맹 또 못구한다? "
서우진 : " 요점만 간단히 "
차은재 : " 그러니까 가지말라고 돌담에다 뼈묻자며 응? 응? "
서우진 : "너 어쩔려구 이래? 이러다 정말 확선넘어버리면 어쩌려구? 아니다 됐다 "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응급실 한통에 전화 ..정인수.. 박은탁 계약서 걸리게되고..응급실 콜로 인해 응급실에간다.

만 60세남자 폐암말기로 의식 잃고 쓰러짐
근데 그게 여원장님....

 

 

 

 

문자


차은재는 서우진 휴대폰 보게 되고, 배문정에게 찾아간다. 빚쟁이들 해결방법을 모색하고 백장유통 형님들 땡큐 찬스를 쓴다. 배문정 : " 일단 나한테 좀 맡겨주명 안될까?  차은재선생 " / 차은재 : " 뼈만들여다 보시는 분이 뭘아시겠어!? " 
전화하는 차은재 ..어디론가가는 배문정 : " 내가 나서면 아버지까지 이야기가 들어가겠지..이번에 안나서면 그땐 정말 후회될 것 같아 "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여원장...경련 ... 김사부도 ..정지...심폐소생술 금지....bnr
사부님...사부님!!!! 살리려고 하는 김사부
심폐소생술 다시 시작한다..박은탁 슬픔에 눈물이 흘러내리고
온힘을 다해서....모든 힘을 쏟아 부어....돌아오는 여원장

 

 

 

 

수술

 

강익준 vip 수술실...무슨일이야! 심폐소생술 ... 넋나간 박민국 ..살려내려고 노력하는 심교수
결국 ....심박수가 없다.... 선고하시죠...박민국 째려보는 심교수
심교수 : "강익준환자 사망했습니다. 허 개세끼! "
한마디도 없이 수술방나가는 박민국 ..방에가서 좌절, 눈물
서우진 : " wpw증후군 제대로 체크 된게 맞습니까? 애초부터 무리한 수술 강요한거 아닙니까? 수술에 참여하면 이번주까지 있게해준다고 ! " 

양호준 : " 죽었잖아." 

 

 

 

 

화해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임현준 : " 궁금해서 그러는데 넌 그때 왜 따라나왔냐 ?
서우진 : " 보여주자 그래서 ..우리같은 사람들도 얼마든지 잘 살 수 있다는거 세상에 보여주자고 형이 그랬잖아
나는 진짜로 제대로 살고싶었거든 ..차라리 죽는게 나은 인생이였지만 ..그래서 더 악착같이 살아내고 싶었거든
나도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거 보여주고싶어서 ..나도 제대로 살수 있는 놈이라는거 그거 보여주고싶어서 ..그래서 형이 좋았어 나 같은 놈도 가치가있다고 말해서 그래서 ..
임현준 : " 넌 진짜 안되겠다..너같은세끼는 시골병원에서 썩어야해. 내가 너 두고두고 지켜볼꺼야 .너 꼭 제대로 살아 한번 보여줘 보라고 세캬 알았냐 "라고 말하고 계약서 투척하고 떠난다.

 

 

 

 

이세뤼들


배문정 : "서우진선생은? 아 근데 손님이 찾아 온것같은데 .."
깡패들 등장 "미안하게 됐다 우진아..못살게 군거 다 미안하고..댔나 ..남은건 그냥 퉁처주기로했다..우리 인연도 시마이하고 굿바이하자고 ..가 그만 다시는 보지말자잉 "
차은재 : " 뭐야 ? 다시는 안온데? 그렇다는데? 역시 백장유통 대박 ㅋㅋㅋㅋㅋ "
백장유통 : " 말씀 잘드리고 나왔는가 " 
깡패들 : " 우리 당신들때메 여기온거 아니거든 "
돌담병원 서열2위 차은재

 

 

 

 

바라봄

낭만닥터 김사부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박은탁 윤아름
윤아름 : " 나는 김사부님이 너무 이해되는데 .."
박은탁 : " 나도 이해는 되요 옳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
윤아름 : " 어쩌면 김사부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요? "
김사부 : " 제가 여원장님 뜻을 어겼네요 "
오명심 : " 여원장님도 이해하실겁니다 "
김사부 : " 어쩌면 오늘일 두고두고 나한테 큰 숙제로 남겠네요 "

 

 

 

 

도윤완


도윤완 : " 방금 안타까운 소식 전해들었습니다 "
박민국 : " 지금쯤 연락이 가셨습니다 "
도윤완 : " 어쩌다 일을 이지경..책임지고 물러나는것만으러는 안될껍니다. 이게 박원장이 살아나갈수 있은 마지막길 "

 

 

 

 

낭만닥터 김사부 2 다시보기 재방송 14회 양세종


서우진 : " 저 같은놈은 시골병원에 좀 더 썩으라는데요
김사부 : " 힌트 달래메 /서류 오지게 많이줌 /두번의 질문중에 하나만 남았어 /꼽냐!? 포기하던가 "
그땐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양세종(도인범)

 

윤아름 : " 어 오뻐 문자보낸거 봤어요?..돌담식구들도 그렇구 "
양세종 도인범 등장
" 여전하네 여기는 "

에필로그
스카우트 정리 / 팔랑귀라뇨 임원희 의문의 모자 ㅋㅋㅋㅋ임원희 ㅋㅋㅋㅋㅋㅋㅋ다찌마와리??
증거빼돌림 ㅋㅋㅋ 장실장 모든걸 비밀 오른손 왼손 모르게..외로운 히어로의 숙명
15회 예고) 서우진 : " 아무도 못건드려요 .아무도 못건드리게할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