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다른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by 정깨방 2021. 2. 25.
반응형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안녕하세요. 이번엔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양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2자리 별자리 중에서 물고기자리, 양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입니다. 2월은 눈 깜짝할 사이에 거의 끝이 났네요. 그럼 3월엔 무슨 운세와 행운이 있을까요?!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물고기자리

<양력 2월19일 ~ 3월20일>

3월1일 ~ 3월31일의 주제는 새로운 출발입니다.

 

전체운세

당신은 새로운 장소에서, 새롭게 출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두려움보다는 꿈과 희망을 품고 새롭게 시작해 보시길..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는 완전히 다른 인생이 펼쳐질 것입니다.

 

애정운세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착 붙어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짝이라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게 좋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보시길.. 다양한 카페나 동호회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당신의 작은 노력이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재물운세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돈과 관련한 일은 좀 더 신중히 결정하시길..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고를 때에는 꼼꼼히 따져보십시오.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양자리

<양력 3월21일 ~ 4월19일>

3월1일 ~ 3월31일의 목표는 긍정적인 태도입니다.

 

월간운세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입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달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쩌면 마법 같은 일이 현실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랑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과거보다 미래를 우선하는 게 좋은편입니다. 지나간 일이나 떠난 사람은 빨리 잊도록 하시길..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평소보다 용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애정 표현도 조금 더 과감하게 하시길..

당신의 사랑을 연인에게 확인시켜 주는 게 좋습니다.

 

금전운세
재물에 있어서는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이나 약속은 꼭 지키십시오.

돈은 다시 벌 수 있어도 한번 떨어진 신뢰는 회복할 수 없습니다. 눈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시길..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천칭자리

<양력 9월24일 ~ 10월22일>

3월1일 ~ 3월31일의 임기응변입니다.

 

종합운세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것저것 너무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길..

주위 상황에 맞춰서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 파악만 잘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일이나 학업에만 집중하십시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봐야 시간, 돈 낭비일 뿐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도록 하시길.. 특히 불필요한 변명이나 거짓말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사업운세

재물운은 월말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좋아질 것입니다. 돈을 쓰거나 쇼핑을 하려면 중순 이후에 하시길..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여유를 갖는 게 좋은편입니다.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중간 쉬어 가십시오.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사자자리

<양력 7월23일 ~ 8월22일>

3월1일 ~ 3월31일의 정의는 만사태평입니다.

 

모든운세

만사가 순조로우니 몸과 마음이 편안한 시기입니다. 당신을 힘들게 하던 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너무 편안해서 심심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마음을 놓거나 방심하지는 마시길..

 

연인운세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점수를 따고도 말 한마디로 까먹을 수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불평이나 불만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시길..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돈/경제운세

금전적으로도 많은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시길.. 돈을 쓰려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게 좋은편입니다.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 양 천칭 사자자리☆

 

끝으로 2021년 3월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양자리, 천칭자리, 사자자리를 마치겠습니다. 남아 있는 별자리 운세도 곧 알아볼게요. 3월에는 좀 더 좋은 운세와 행운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의 하루가 지속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